게임/게임추천해주는남자

스팀세일기간 게임 구매 팁, 지름은 NONO

교자만두 2017. 6. 26. 00:00
반응형


스팀세일기간 게임 구매 팁


현재 종합게임판매플랫폼인 스팀에서 여러게임들을 세일하고 있습니다. 1년중 몇 없는 거대한 세일기간인데요, 여러분들은 여러가지 게임 많이들 지르셨나요? 수많은 게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우리들을 유혹하고 있습니다. 그유혹에 다들 잘 참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스팀세일 기간에 발맞추어 스팀 초보자들에게 권장하는 스팀 게임 구매팁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참고하셔서 즐거운 스팀라이프 되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



 

 


1. 살 게임이 GOTY 버전이 있는 경우 GOTY로 구매

-> GOTY에는 여러가지 DLC 및 다양한 추가컨텐츠가 있습니다. 따라서 고티 버전을 사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분명히 고티아닌것을 사버리면 나중에 또 고티버전을 구매하게 됩니다.


2. 팩(PACK)을 사라

-> 시리즈 게임의 경우 할인기간에 묶어서 판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왠만하면 저렴하게 팩 을 사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한방에 라이브러리를 채워버리는거죠!!


3. 다른 사이트도 비교해라

-> 스팀세일이라고해서 스팀에서만 사라는 법이 없습니다. 왜냐하면 다양한 게임판매 사이트에서 스팀등록용 게임 키를 주기 때문이죠.  또한 살 게임을 정하고 여러사이트들 간에 가격이 다를 수도 있으니 가장 저렴한곳에서 사는것은 당연한 것이겠죠?


4. 꼭 살 것만 사라

-> 스팀을 하는사람들이라면 지켜지지 못할 것이지만 가장 중요하기도 합니다. 저같은 경우도 사놓고 안한 게임이 100개가 넘습니다.. 안할 것을 알면서도 사게되는 마법이 있지만.. 꼭 참아보시기 바랍니다. 여러개의 게임이 있으면 게임불감증도 쉽게 오게 됩니다.


5. 환불 시스템을 적절히 활용하라

-> 예전에는 환불시스템이 지금과 달랐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조금 플레이해보고 나와 맞지 않으면 환불이 가능하니 꼭 환불제도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6. 게임 구매 순위를 참고

-> 스팀에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께서는 무엇이 재미있는 게임인지 잘 모르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스팀 상점페이지에 가보면 인기많은, 사람들이 많이 구매한 순위리스트가 있으니 그것을 참고하셔서 보는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스팀세일기간을 맞이하여 몇가지 팁을 드렸는데요,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세일기간은 확실히 좋은 게임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잘 판단하셔서 즐거운 게임라이프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