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dwg trueview 2016 무료설치방법

교자만두 2017. 6. 2. 06:00
반응형

dwg trueview 2016 무료설치방법


오늘은 일반적으로 익숙하지 않은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관련된 일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익숙한 정보이겠죠? 바로 dwg파일에 관련된 이야기 입니다.


보통 dwg파일을 열어서 확인을 하려면 오토캐드와 같은 이름만들어도 무거운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급하게 사무실 밖에있는 공용 컴퓨터에서 업무를 처리해야한다면? dwg 파일을 열어볼 수가 없겠죠? 


하지만 여러분들에게 해결책을 드리려고 오늘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바로 dwg trueview 2016 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한글이나 엑셀과 같은 프로그램들은 다 뷰어프로그램이 따로 있는데 dwg trueview 2016 또한 그와같은 뷰어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dwg trueview 2016 무료설치방법 절차>


1.  포털검색창에 오토데스크 검색 -> 빨간체크표시되어있는 곳을 눌러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맨 윗부분에 있는 무료체험판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아래쪽 중간에 DWG Trueview 가 있습니다. 선택하여 들어가보도록 합니다.



4. DWG 정보와 DWG 뷰어가 있는데 뷰어를 클릭합니다. 우리들은 다운로드를 받아야 하니까요


5. 바로다운로드 링크가 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 비트수를 확인하고 영어를 선택합니다. 아쉽게도 한글버전은 없습니다. ㅠㅠ



6. 설치방법


이제 우리들에게 설치는 어려운 부분이 아닙니다. 다운로드받으신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제 DWG파일은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열어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