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파크라이5 공식발매확정 - 공식트레일러 및 게임 발매일은?

교자만두 2017. 5. 30. 06:00
반응형

 

파크라이5 공식발매확정 - 공식트레일러

 

여러분 파크라이 시리즈를 아시나요?

 

유비소프트의 오픈월드액션게임인 파크라이는 출시 할때마다 전세계 게이머들을 홀딱 반하게하는 마력이 있습니다. 전작 파크라이4의 감흥이 채 가시기도 전에 벌써 5출시 소식이 나왔습니다.

 

현재 스팀상점에 등록이 되었으며 발매일은 2018년 2월입니다. 예약 구매시 각종 혜택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아직 파크라이 4도 클리어하지 못했는데 벌써 5라니 ㅠㅠㅠ 언제 이많은 게임들을 다 클리어 할까요? 제 생에에 가능은 한지 모르겠습니다.

 

파크라이 시리즈의 공통된 특징을 보면 매 작품 마다 멋진 또라이 한명이 나와서 게임을 이끌고 갑니다. 그것이 적일수도 있겠죠.

이번 파크라이5의 경우도 마찬가지 입니다. 트레일러 영상을 보면 미국의 시골에 가서 거기에 있는 사람들을 사이비 종교로 물들이는 내용을 가지고 있는데, 그곳에서 주인공 일행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탈출하는것이 목표겠죠?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본 바로는 파크라이 3~4 편과 게임 시스템적으로는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픽적으로 좀 나아지고 시스템을 좀더 갈고 닦았다고 보시면 됩니다.

 

 

 

 

 

 

 

파크라이 시리즈의 팬들의 공통적으로 하는 말은

전작의 바스 / 페이컨 민들처럼 멋쟁이 또라이가 나오는 것인데,

이번 5에서도 누가 그역할을 맡을지 그것이 궁금하다고 합니다. 명대사 까지도요.

 

 

유비소프트의 트레일러는 믿고 또속는 그러한 존재인데.. 알면서도 또속는 마약같은 트레일러 입니다. 사양도 엄청 높게 보이니, 파크라이5를 제대로 즐기려면 컴퓨터 사양도 확인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믿고보는 유비소프트식 오픈월드 액션게임 파크라이5

발매일 2018년 2월 기대되는건 저뿐인가요?

 

<파크라이5 공식 트레일러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