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후기 스팀 세일 구매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게임 영업을 해볼까 합니다. 이번 스팀세일에 강력하게 하고 있는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이 바로 그것입니다. 나온지는 2016년이고 내년에 새로운 후속작이 나온다고 하지만 게임의 재미는 여전합니다. 톰클랜시의 더 디비전 전혀 후회하지 않는 게임이므로 여러분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 더 디비전 특징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구입한지 며칠안되서 틈틈히 하는데 벌써 11시간! 퀘스트 깨는데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그럼 디비전의 특징을 한번 알아볼까요!!


- 사진만 보면 일반적인 FPS 게임으로 착각하지만, FPS 형식의 파밍게임 입니다. 총들고하는 디아블로라고 많이들 이야기를 하죠

- 과거에는 여러가지 문제로 욕을 많이 먹었지만, 작년 1.8 패치를 통해 완벽하게 거듭났습니다.

- 퀘스트를 할때 멀티플레이를 통해 협업을 할 수 있고, 이것이 매우 재미가 있습니다. 특히 함께시작하는 친구들과 함께 4인팟을하면(보이스톡과함께) 이보다 재미있을 수가 없습니다.

- 만렙은 30이지만, 그 이후부터의 컨텐츠가 더 많기에 한계가 없음(극후반엔 반복이라 지루할수도...)

- 현재 골드팩은 2만원 안쪽으로 구입이 가능한데, 이것으로 몇달은 뽕뺄수있으니 개이득임

- 관련 커뮤니티 또한 루리웹에 항상 많은이들이 붐비고 있으니 정보또한 많음


 


## 마무리

지금까지 더 디비젼 영업을 해 보았습니다. 저는 디비전을 통해 게임불감증이 나았는데요, 게임을 하면서 재미없음을 느끼시는 분들께 최고의 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 디비전 여러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