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그 모바일 다운 정보 런칭정보

교자만두 2018. 2. 11. 00:00
반응형

배그 모바일 다운 정보 런칭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PC방순위 압도적 1위를 달리며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를 증명하듯 중국 내에서는 수많은 짝퉁 배그 게임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는 모바일 버전도 있어서 우리에게 많은 웃음을 주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리얼 정품 배그 모바일이 출시가 되었습니다. 


 


## 배그 모바일 다운


배그 모바일


위 사진이 공식 배그 모바일 게임화면 입니다. 짝퉁이 아닌 공식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입니다. 2월 9일부로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는데요, 안타깝게도 우리나라 회사임에도 인원수가 많은 중국에서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많은 수를 토대로 테스트를 하려는 목적인 것 같습니다.


배그 모바일


예상이지만 당연하게도 PC와의 서버 분리는 할 것으로 보이며(당연합니다) 나라 분리는 안될 것으로 보입니다. PC버전도 안했으니 뭐 당연한 결과겠지요. 한가지 궁금한 것은 PC로도 최적화 문제로 말이 많았던 배틀그라운드인데... 과연 모바일로는 어떻게 구현해 냈을지 무척이나 흥미롭습니다.


 


## 다운로드방법

현재 배그 모바일은 안드로이드 / IOS 두 플랫폼 모두 개발이 되었습니다. 다운로드 방법으로는 우리나라에서 베타테스트를 하지 않기 때문에 공식적인 루트로는 방법이 없으며 IOS의 경우는 그 나라의 계정을 만든 뒤 로그인을 하면 무리없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플레이 여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국산 게임으로서 전세계를 들썩이게 만든 배틀그라운드. 앞으로 계속 대회도 열리고 점점 파이가 커지고 있는데요, 모바일 진영에서도 좋은 소식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