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이야기

롤 시즌8 원딜 추천 꿀챔 티어올리기

교자만두 2018. 1. 18. 02:00
반응형

롤 시즌8 원딜 추천 꿀챔 티어올리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몇달간 지속된 리그오브레전드 프리시즌이 드디어 끝나고 정식 랭크게임이 오픈되었습니다. 많이들 지루해 하셨을 텐데요, 이제 정식랭크에서 본격적으로 티어를 올릴 때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롤 시즌8의 원딜 핵심 챔프를 공개합니다. 프리시즌에는 사실 이즈리얼이 최고 였으나, 많이 달라졌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원딜 룬

현재 원딜러에게 핫한 것은 다름아닌 룬입니다. 원래 일반적으로 집중공격 룬을 메인으로 사용을 했지만, 현재는 기민한 발놀림을 중심으로 과다치유 / 핏빛길을 통해 라인 유지력 높이는 것이 가장 핫합니다.(너프예정)


롤 시즌8 원딜


여기에 추가적으로 원딜의 시작템이 도란검에서 타곤산을 선택하면서 더욱 라인 유지력이 사기 수준으로 되어 버렸습니다. 이쯤 되면 떠오르는 챔피언이 있으신가요? 라인전은 약하지만, 후반이 강한 것.. 바로 베인입니다. 부족한 라인전을 룬과 템으로 보완하고 후반 캐리력은 여전히 게임 내 최고 입니다.


롤 시즌8 원딜


절대 약을 파는 것이 아닙니다. 이미 원딜 승률랭킹은 압도적으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그 후발주자인 코그모, 트위치와는 꽤 격차를 벌리고 있는 수준입니다. 그렇다면 여기에서 한가지 또 떠오르는 것이 있으신가요? 그렇습니다. 평타원딜입니다. 시즌8 프리시즌에서는 스킬원딜이 인기가 좋았지만 이제는 평타원딜러가 대세가 되었습니다.


 


## 마무리

여러분. 이러한 핫한 룬 + 챔피언은 많이 퍼지기 전에 얼른 꿀을 빠셔야 합니다. 이제 시작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즌8. 베인의 앞구르기는 더이상 민폐가 아닌 승리로 향하는 앞구르기 라는점! 명심하세요! 그럼 저는 구르러 가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