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비트코인공부

가상화폐 비트코인 하락장 이야기

교자만두 2017. 12. 24. 02:00
반응형

가상화폐 비트코인 하락장 이야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상화폐에 관한 이야기를 짧게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11~12월에 가상화폐는 아무거나 다 사도 오를정도로 폭발적인 상승을 하였습니다.(중간중간 조정은 있었지만요) 그런데 이 장에 대해 일각에서는 부정적인 견해를 보였습니다. 그 내용은 대부분 "이렇게 많이 올랐으면 분명히 떨어질 것이다" 라고 말이죠. 즉 가상화폐 큰 하락장이 올것이다 였습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가상화폐 하락장?


가상화폐 하락장


가상화폐 판에는 주식과 마찬가지로 세력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우리보다 두세수는 앞서고 있지요. 우리들이 아무리 머리를 써도 그들을 이기지 못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나 봅니다. 최근 있었던 가상화폐 하락장 예측에 대해서도

 

1. 분명히 하락이 올거야 현금화 해두고 떨어지면 사자

2. 어라? 안떨어지네? 조금 조정하고 바로 올라버리네?


이 패턴이 여러번 나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가상화폐 대부분이 주봉으로 따지면 지금까지 음봉이 단 한번도 없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무조건 존버가 답이라는 이야기도 있구요. 저같은 경우는 대응파가 아닌 존버파 이기는 합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11월 280까지 치솟았다가 100대로 뚝떨어진 비트코인캐쉬 기억하시나요? 그것을 구조하기까지 겨우 한달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현재 코인판은 각종 지표/예측이 불가능하니 손해를 보고 계시더라도 매도하지말고 기다리면 분명히 만회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가상화폐 하락장.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