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E-Sports 소식

C9 WE 롤드컵 8강 마지막 경기결과

교자만두 2017. 10. 23. 00:00
반응형

C9 WE 롤드컵 8강 마지막 경기결과


여러분 안녕하세요. E-Sports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중국에서 진행중에 있는 롤드컵 8강 마지막 경기가 있었던 날이었습니다. 대진은 중국의 WE와 북미의 C9와의 대결이었는데요, 각 대륙을 대표하는 팀 답게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C9 에서는 우리에게 익숙한 래퍼드 복한규 코치가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지요. 오늘 있었던 경기 결과와 간단 코멘트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경기결과

3 : 2 로 WE의 승리


탑라인 C9임팩트 승

-> SKT의 탑라이너 출신으로 유명한 임팩트는 시종일관 상대 탑 957 선수를 압도하며, 팀의 중심을 잡아 주었습니다. 2/3 경기의 신지드는 그의 클라스를 보여주는데 충분하였죠. 하지만 거기까지였습니다. 팀은 패배하면서 임팩트의 롤드컵은 8강에서 끝이 나 버렸죠.


정글 WE 콘디 승

-> WE 의 정글 콘디선수는 언제나 든든한 이니시와 탱커를 맡으면서 팀의 승리에 기여를 하였습니다. C9 컨트랙즈 선수도 분발은 하였지만. 팀은 패배하였으니 ㅠㅠ


미드 무승부

C9의 오리아나는 명품이었으나, 중간중간 게임을 던졌고 WE의 xiye 선수도 게임을 무리하게 던지면서 무승부로 하게 되었습니다.


바텀 WE 승

->치열한 3:2 접전을 한 그곳에는 원딜러들이 있었습니다. 이긴판은 그팀의 원딜러가 환상적인 활약을 하였죠. 그런점에서 보았을 때 미스틱 선수의 코그모 플레이는 가히 환상적이라고 할 수 있었습니다.


 


## 마무리

롤드컵 8강 마지막 경기답게 5경기까지 가는 접전 끝에 중국의 WE가 3:2 승리를 하면서 4강으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4강 양스테이지는 모두 한국 VS 중국 으로 결정이 되었는데요, 이것이 모든 롤 팬들이 기대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기어코 이번에는 중국이 한국을 넘어설지, 한국은 최강국임을 다시한번 증명 해 낼지 저는 다음주 4강 경기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