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UFC순위

ufc 웰터급 순위 랭킹 최신(17.10)

교자만두 2017. 10. 22. 02:00
반응형

ufc 웰터급 순위 랭킹 최신(17.10)


여러분 안녕하세요. UFC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ufc 웰터급의 랭킹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웰터급은 보다 빠르게, 보다강하게를 실천하는 체급으로서 다양한 스타 선수들이 즐비한 체급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노잼챔피언 우들리가 있는 체급이어서.. 인기가 점점 떨어지고 있지요. 웰터급의 랭킹!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ufc 웰터급 순위


웰터급은 챔피언 우들리를 필두로 로비라울러, 톰슨, 마이아, 하도안, 콘딧 등등 강자들이 즐비합니다. 또한 우리나라의 동현킴 선수도 있는 체급이기도 하구요. 과거 GSP가 체급 챔피언으로 독주하였던 체급. 순위별로 핫한 선수들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ufc 웰터급 순위


챔피언 타이론 우들리

강합니다. 빠르고, 힘도 셉니다. 타격도 좋고 레슬링도 좋습니다. 하지만 인기가 없습니다. 경기방식이 핵 노 잼 입니다. 그러면서 머니파잇을 외치는 어처구니 없는 타이론 우들리이지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아직까지 웰터급에서 이를 잡을 선수는 보이질 않습니다. 


ufc 웰터급 순위


1위 로비 라울러

전사의 심장을 가지고 있는 파이터 로비 라울러 입니다. 챔피언 벨트를 갖고 있었지만 불의의 일격을 우들리에 당한 뒤 회복에 많은 신경을 썼죠. 최근 복귀를 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나, 예전 처럼의 모습은 아닌듯 합니다. 다시 챔피언 벨트를 두를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ufc 웰터급 순위


2위 스테판 톰슨

우들리와의 쓰레기같은 쫄보 파이팅 2연전으로 UFC 눈밖에 나버린 2위 톰슨입니다. 파이터가 그렇게 쫄보처럼 싸우면 인기가 많을까요? 없을까요? 이미 대중들은 답을 알고 있는 듯 합니다.


ufc 웰터급 순위


3위 데미안 마이아

강하지만 재미가 없어서 타이틀전을 못받았던 선수. 하지만 몇달전 우들리와의 경기를 기어코 해냈고, 마땅히 해법을 찾지 못한채 패배하였습니다. 느린 스피드, 제한적인 전략(주지수), 결정적으로 나이가 점점 차고 있습니다. 그의 격투 인생에서 타이틀전은 더이상 없을까요?


ufc 웰터급 순위


5위 하파엘 도스 안요스

간만에 웰터급에 활기를 불어넣을 선수 하도안이 웰터급으로 돌아왔습니다. 전 라이트급 챔피언으로서 언제나 감량의 고통을 호소해 왔는데요, 웰터급에서는 그러한 것이 없나 봅니다. 순서대로 모두를 격파해 나가면서 마침내 로비라울러 와의 경기가 잡혔습니다. 거기에서 이긴 자가 바로 타이틀전으로 직행을 하는 것이지요. 과연 하파엘 도스 안요스 선수의 웰터급 정복기는 어떻게 끝이날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 마무리

여전히 웰터급은 10위권을 살펴보면 강자들로 우글우글 합니다. 현재 챔피언인 우들리가 노잼인 관계로 인기가 떨어지고 있는데요, 하파엘 도스 안뇨스만이 이를 해결할 선수인듯 싶습니다. 지금까지 UFC 전도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