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fc217 비스핑 조상필 출전 경기 대진


여러분 안녕하세요. UFC 매니아 인사드립니다. 요즘 통 UFC 관련 포스팅을 하지 못하여 안타까워 했는데요, 이번 UFC217로 다시한번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최근들어 여러가지 이유를 통해 UFC의 인기가 하락하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늘 공짜로 보던 우리나라에서도 유료로 바뀌니 더욱 가속화 된 것 같구요. 그간에 한달에 두어번씩 대회가 있었지만 별로 관심없는 매치업만 있었는데요, 간만에 핫한 매치가 떴습니다. 바로 UFC217에서 말이죠. 어떠한 대진인지 한번 확인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UFC217 경기대진


ufc217


메인이벤트 마이클 비스핑 VS 조르주 생 피에르


UFC 미들급의 밉상이자 최악의 챔피언 비스핑과 레전드 조상필이 붙게 되었습니다. 왜 UFC는 이딴 챔피언의 벨트를 박탈하지 않나 싶네요. 그렇게 돈이 중요한가요? 이렇게 계속 가다가는 UFC의 명예와 권위는 점점 떨어질텐데 말이죠. 그와 별개로 조상필 선수는 4년만의 복귀입니다. 자신의 원래 체급이 아닌 한체급 위인데...아무리 레슬링이 강하더라도 그 파워를 감당할 수 있을까요? 무척이나 기대가 되는 매치입니다.


ufc217


코메인이벤트 코디 가브란트 VS TJ 딜라쇼 밴텀급 타이틀 매치


부상으로 경기가 없었던 코디 가브란트의 타이틀 방어전 입니다. 도미닉크루즈와의 경기에서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그 퍼포먼스를 격투도사 TJ딜라쇼 앞에서도 보여줄 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는 TJ딜라쇼 선수를 응원합니다.


ufc217


메인카드 여성 스트로급 타이틀 매치 요안나 예드예칙 VS 로즈 나마유나스


여성부 스트로급의 타격도사 요안나 예드예칙 선수와 로즈 나마유나스 선수와의 대결입니다. 언제나 요안나 선수는 격투도사였고 늘 정점이었습니다. 조금씩 성장하는 로즈 나마유나스 선수는 이 요안나 선수를 꺾을 수 있을까요?


ufc217


메인카드 스테판 톰슨 VS 마스비달


지난 우들리와의 2연전을 최악의 경기력+쫄보 파이팅으로 UFC의 눈밖에 나버린 스테판 톰슨입니다. 상대는 한방이 있는 성장형 파이터 조지 마스비달. 스테판 톰슨으로서는 과거에 보여주었던 호쾌한 타격을 보여주지 않는다면 컨텐터로서 쉽지 않을 것이며 UFC내에서의 입지도 점점 낮아질 것입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UFC217의 메인카드 경기 4경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역시나 국내에서는 유료로 볼 수가 있으며 11월 5일 일요일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지 않습니까? 11월 5일 경기 결과와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