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만화이야기

스피릿핑거스 남기정 웹툰 최고의 남주인공

교자만두 2017. 11. 30. 02:00
반응형

스피릿핑거스 남기정 웹툰 최고의 남주인공


여러분 안녕하세요. 만화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웹툰을 즐겨보시나요? 저는 우연한 기회에 11년도즈음 웹툰을 접한 이후로 오늘까지 단 하루도 빠짐없이 웹툰을 보아 온 웹툰 덕후 입니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요일별로 네이버/ 다음 등등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다 보고 있지요. 오늘 이야기 해볼 웹툰은 개인적으로 모든 웹툰을 통털어 보았을 때 가장 멋진 남자주인공이 나오는 웹툰입니다. 아마 이 의견에 동의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바로 네이버 일요웹툰 스피릿 핑거스 입니다. 남주인공 남기정을 한번 구경해 볼까요? ( 우연아 미안하다.ㅠㅠ)


 


## 스피릿 핑거스

스피릿핑거스는 2015년 5월부터 네이버에서 연재하기 시작한 웹툰입니다. 특유의 예쁜 색감과(공책과같은느낌) 아기자기한 그림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요. 내용은 간단히 설명이 가능합니다. 평범한 고등학생 송우연이 스피릿 핑거스라는 그림 모임에 들어가면서 자신의 개성, 꿈을 찾아가는 것이 주요 내용입니다.



그 과정속에서 똑똑한 오빠와 동생 때문에 늘 위축되었던 송우연이 최고의 남자주인공 남기정을 만나게 되면서 점점 자신감을 얻게되고 변하게 되죠. 아마 스피릿핑거스 보시는 분들이라면 다 느끼실 텐데요, 남주 남기정은 정말 멋있습니다. 작가님도 대놓고 우리들을 유혹하려고 저렇게 남주를 멋지게 그려놓은 것 같단 말이죠.


## 남기정

고등학교 2학년 짜리 아이가 이렇게 멋있을 수 있단 말입니까? 제가 남자임에도 이 웹툰을 볼 때마다 심쿵심쿵 합니다. 키는 또 어찌나 큰지 187로 모델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우연히 만난 송우연에게 한눈에 빠진 멋진 남자주인공!! 사진으로 만나보겠습니다.

 

스피릿핑거스 남기정


스피릿핑거스 남기정


스피릿핑거스 남기정




## 마무리

지금까지 웹툰 최고의 남주인공인 스피릿핑거스 남기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워낙에 멋져서 현실 연예인으로도 커버가 안될 지경인데요, 현실을 벗어나 웹툰에서 눈호강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본격 힐링 만화 스피릿 핑거스를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