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김대휘 배그BJ 김대휘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0. 8. 06:00
반응형

bj김대휘 배그BJ 김대휘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TV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배틀그라운드의 인기는 이제 더이상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전 세계를 뒤흔든 게임이 되었습니다. 매주 스팀 동시접속자 수가 10만명씩 늘어날 정도면 말 다한 것이죠. 그 인기에 힘입어 여러 스트리밍 사이트에서도 배그를 메인으로 하는 BJ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BJ도 그 중의 한명인데요, 바로 지난 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우승에 빛나는 하얀눈길 팀의 BJ김대휘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 BJ김대휘



현재 아프리카TV BJ중에서 아마도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BJ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신인 BJ 랭킹 2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애청자 증가수는 7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방송시간은 1000시간이 아직 되지도 않은(500시간대) 초 신인 BJ이지요. 이미 유명한 배틀그라운드 BJ인 하얀눈길과 팀을 이루어 참가했던 아프리카 배그 멸망전에서는 모두에게 자신의 실력을 입증해 내었고 그를 바탕으로 우승을 하기도 하였죠.



하지만 BJ김대휘에게도 순탄한 방송길만 있던 것이 아니었습니다. 현재 배틀그라운드를 메인으로 여러 타 BJ들과 합동방송(스쿼드방송)을 진행함에 있어서 방송컨셉문제, 말투문제 등 여러가지 문제가 나와서 시청자들에게 아쉬운소리를 듣고 있는 것이 바로 그것인데요, 이 것은 단기간 내에 빠르게 성장한 BJ에게 있어서 피할 수 없는 것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성장통이라고 말 할 수 있겠죠. 


bj김대휘


## 마무리

지금까지 아프리카TV의 핫한 신인 BJ김대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이다보니 실수하는 부분, 예의에 어긋나는 부분이 많이 나오는데요 이 점 많이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더 성장하는 BJ가 되길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