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추천해주는남자

다키스트 던전 한글 극악의 난이도 게임의 최고봉

교자만두 2017. 11. 13. 00:00
반응형

다키스트 던전 한글 극악의 난이도 게임의 최고봉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하드게이머들에게 추천할 만한 게임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그 이름도 유명한 다키스트 던전입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기로 유명한 게임이기도 한데요, 스팀플랫폼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하고있는 게임이 쉬우신가요? 이제 다키스트 던전에 도전할 시간입니다.


 


## 다키스트 던전

다키스트 던전은 파티를 구성하여 던전을 탐험하는 로그라이크형 횡스크롤 RPG 게임입니다. 로그라이크의 특성상 모든 상황이 실시간으로 진행이 되며, 매번 플레이할때마다 다른 양상을 보여줍니다. 또한 한번 실패하면 모든 것을 다시 처음부터 해야하는 특징은 로그라이크의 전매특허이기도 하지요.


다키스트 던전 한글


다키스트 던전의 가장 큰 특징은 던전을 탐험하는 파티원들의 스트레스 지수를 넣었다는 점 입니다. 던전을 지속적으로 탐험하면섯 얻게되는 스트레스를 통해 정신적으로 몰락하는 것을 표현한 것인데요, 이 스트레스 지수가 일정수준에 도달하게 되면 자살을 하는 등 게임 플레이에 치명적인 영향을 끼치기에 플레이어는 이 지수를 잘 관리해야 합니다.



다키스트 던전은 2014년 얼리억세스로 출시를 하였고 스팀 1위를 달리며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았죠. 현재 스팀사용자 평가 또한 매우 긍정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게임은 멘탈이 강력한 사람만이 클리어를 할 수 있을만큼 게임 곳곳에 변수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클리어 직전에 실패하여 멘붕하는 모습은 다키스트 던전에서는 흔한 일이죠.


다키스트 던전 한글


## 다키스트 던전 한글화

출시 초기에는 다키스트던전에는 한글화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인기 한글화 팀인 왈도팀에서 비공식 한글화를 하였고, 유저들은 고맙게도 한글버전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었죠. 관련된 자료는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공식 한글화 바로가기)


하지만 지난 7월 다키스트던전 제작사에서도 한국에서의 다키스트 던전의 인기를 알았는지 공식 제작하겠다고 발표를 한 상태인데요, 아직까지 완료는 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언제 될지는 기다려 봐야 하겠네요. 아마 팀왈도의 자료를 어느정도 공식화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워낙에 경험이 많은 팀이라서 말이죠.


 


## 마무리

지금까지 본격 초 멘붕게임 다키스트 던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확장팩 발매 및 세일(60%)을 했기 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접할 기회가 많이 있었는데요, 본인이 게임을 잘한다! 너무 게임이 쉬워서 재미가 없으셨다면, 한번쯤 도전해 볼만한 가치가 있는 게임이지 않나 싶습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의 멘탈을 책임지지 않는 게임 다키스트 던전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