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E-Sports 소식

롤드컵 그룹스테이지 진출팀 경기 플레이인스테이지 결과

교자만두 2017. 9. 27. 09:00
반응형

롤드컵 그룹스테이지 진출팀 경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E-Sports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현재 롤드컵이 진행중인 가운데, 플레이인 스테이지 라운드1이 모두 종료가 되었습니다. 조별로 두팀씩 총 8팀이 선발이 되었는데요, 이 8팀중에서 다시한번 4팀을 가리는 플레이인 스테이지 라운드 2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의 현황을 한번 말씀드리겠습니다.


 


## 플레이인 스테이지 1라운드 결과


롤드컵 그룹스테이지


플레이인 스테이지 라운드1의 다크호스를 꼽아보면 A조의 라이언게이밍과  D조의 페네르바체 입니다. 페네르바체는 과거 롱주게이밍의 프로즌 선수가 미드로 있는 팀이어서 관심이 갔지요. 이 두 팀은 각각 2위와 1위로 스테이지를 통과하였습니다. 과거 명성이 드높았던 러시아의 겜빗게이밍과 야심차게 롤드컵에 도전한 일본의 램페이지는 아쉽게도 1승도 거두지 못한채 롤드컵을 마무리 지었네요.


롤드컵 그룹스테이지


1라운드 진출팀들 가운데 본선에 진출할 4팀을 가리는 5판3선승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진표는 위와 같은데요, 다크호스중의 한팀인 라이언게이밍은 안타깝게 cloud9을 만나버렸고, 다른 한팀인 페네르바체는 oNe 팀을 만났네요. 아마도 다음라운드에 진출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보았을 때 진출팀으로는 Cloud9 / HKA / FB / WE 라고 봅니다.(프나틱이 없네요? ㅠㅠ )

 


## 마무리

위 경기는 모두 5판 3선승제로 치뤄지고 일정은 1/2경기는 목요일, 3/4경기는 금요일에 각각 이루어지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꼭 놓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그럼 목요일날 뵙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