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보그맘인물관계도 원큐정리 끝

교자만두 2017. 9. 27. 02:00
반응형

보그맘인물관계도 원큐정리 끝


여러분 안녕하세요. 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TV드라마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최근 드라마들이 예전과 다르게 특이한 소재, 특이한 전개방식으로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할 드라마도 마찬가지 입니다. 코믹연기의 대가이자 오랜연기경험으로 내공만땅 양동근을 더불어 색다른 변신에 도전한 박한별이 나오는 드라마 보그맘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보그맘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보그맘

보그맘은 MBC에서 지난 9월 15일부터 방영한 예능 드라마 입니다. 예능 드라마에서 볼 수 있듯이 기본적으로 재미있는 컨셉으로 드라마가 진행이 됩니다. 드라마의 중심은 시트콤으로 단련된 코믹연기의 대가 양동근이 허리를 강하게 받쳐주고 있어 나머지 연기자들이 편안하게 할 수 있을듯 보입니다. 특히 코믹연기 첫 도전인 박한별씨에게 큰 도움이 되었죠.


보그맘인물관계도


또한 가수, 뮤지컬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아이비씨도 드라마에 첫도전을 하여 모두의 이목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드라마 보그맘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보그맘 인물관계도

사실 인물관계도에 대해서 공식사이트의 내용을 그대로 복사하여 포스팅을 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뭐 그대로 복사하기 때문에 정확하긴하지만, 저는 이해하기 쉽게끔 초간단히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그맘인물관계도


드라마상에서 최고봉(양동근)은 인공지는 분야의 천재 개발자 입니다. 국가에서 극비리에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AI)를 진행하기 위해 하늘나라로 떠난 아내와 똑같은 사이보그 '보그맘'(박한별)을 창조합니다. 보그맘은 아들이 있는 럭셔리 유치원 버킹검에 들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엄마들의 탑클래스 사조직인 '엘레강스' 에 입성하게 됩니다. 이 엘레강스에는 아이비/최여진/황보라/정이랑 이 역할을 맡아 허세가득한 연기를 펼치게 됩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간단히 말씀드리면 보그맘과 엘레강스맘들의 싸움, 사이보그인 보그맘과 최고봉의 사랑이야기를 다루게 됩니다.



## 마무리

양동근, 박한별, 아이비 ,최여진이 출연하여 색다른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드라마 보그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코믹예능 드라마이기 때문에 언제나 부담없이 웃으며 볼 수 있어 좋은 드라마가 아닌가 싶습니다. 한주간 지친 몸을 단번에 힐링시켜줄 수 있는! 드라마 보그맘을 여러분들에게 추천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