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추천해주는남자

[게임추천해주는남자] 1. 툼레이더 리부트 [스팀게임추천]

교자만두 2017. 1. 7. 11: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 추천해주는 남자 겜추남 교자만두 입니다.

 

 

오늘은 겜추남 1회인데요, 오늘 추천해드릴 게임은 저를 게임불감증에서 해소시켜준 게임!

 

다름아닌 예쁘고 더 섹시하게 재탄생된 라라크로프트를 볼 수 있는 툼레이더 리부트 입니다.

 

(예전에 출시한 툼레이더 시리즈가 아닙니다.)

 

 

 

 


1. 제목 : 툼레이더

 

2. 출시일 :  2013년 3월 5일

 

3. 장르 : 액션 어드밴쳐

 

 

4. 사용자들의 평가 : 압도적으로 긍정적

 

 

2013년 출시한 툼레이더 입니다.  예전 90년대 후반부터 출시한 3D기술로 구현해 낸 각진 라라가 아닌 예쁘고 섹시한 여전사 라라크로프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주인공인 라라크로프트가 되어 각종 퍼즐 및 함정을 피하면서 임무를 수행, 섬을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이게임이 저의 게임불감증을 해소해주었던 이유는, 그리 길지 않은 플레이타임(10시간내외)과 저같은 아재손에 걸맞는 적당한 난이도(물론 난이도 조절은 가능합니다.)를 가지고 있고, 가장 중요한 스토리 몰입도가 큰것이 주된 이유인것 같습니다. 또한 게임내애서 아이템만을 가지고 플레이어의 강함을 논하는것이 아니라(예전 액션게임) 주인공인 라라크로프트의 성장이 가능한 시스템을 채택하고 있어 한층 더 몰입이 가능하게 게임이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번 게임의 게임 외적인 특징으로는 패드로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극찬을 받은 게임인데요,  패드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도 어렵지 않게 적응할 수 있게끔 게임이 개발되어 있어 패드 입문 게임으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게임내에서 다회차 플레이를 위한 장치인 업적시스템이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저는 근성게이머가 아니기에 수많은 게임내 업적을 100%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업적 90% 달성하시는 분들을 보면 그저 존경심이....

 

모든 게임마다 여러가지 이유에서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이 있는데 오늘 소개해드린 툼레이더 리부트의 경우 그런 경우가 현저히 낮습니다. 당연하게도 스팀 내 사용자들의 평가는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것이 다 이유가 있나 봅니다.

 

 

 

 

 

<맺음말>

 

게임불감증을 해소하고 싶으신분!

 

짧은 플레이타임으로 주말을 불태워 보고 싶으신분!

 

액션게임으로 신나게 스트레스 해소하고싶으신분!

 

섹시한 라라크로프트가 되어보고 싶으신분!!

 

그렇다면 정답은 툼레이더 리부트 입니다.

 

 

지금까지 게임추천해주는 남자 <겜추남> 교자만두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