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로즈몽 탄생석 시계 여친 선물의 끝판왕

교자만두 2017. 9. 17. 03:00
반응형

로즈몽 탄생석 시계 여친 선물의 끝판왕


여러분 안녕하세요. 시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자친구와의 생일, 기념일 또는 특별한날 우리들은 언제나 고민을 합니다. 어떤 선물을 해야하지? 신발? 옷? 반지? 무언가를 사면 받으면 실망할것만 같은 느낌, 불길한 예감은 떠나질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했습니다. 무조건 100% 여자친구가 만족하는 선물을요. 오늘의 주인공 로즈몽 시계입니다.


 


## 로즈몽

로즈몽은 시계 브랜드입니다. 1973년에 시계 생산을 시작으로 아름답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으로 우리나라 여성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지요. 질리지 않는 고전적인 스타일을 기반으로 퀄리티 / 디자인 /  가격의 3대 요소를 갖추고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 로즈몽 탄생석 시계

만약 여러분들께서 여자친구 선물때문에 고민을 하신다면 로즈몽 탄생석 시계를 강력히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이름 그대로 숫자에 맞추어 탄생석을 장식한 로즈몽 탄생석 시계는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여성분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시계이기 때문이지요. 디자인도 다양합니다. 색상에 따라 줄종류에 따라 다양합니다. 



골드색상



로즈골드 색상



실버색상



브라운 가죽



레드 가죽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양한 종류의 로즈몽 탄생석 시계가 있습니다. 스펙을 간단히 살펴보면 케이스는 스테인리스스틸로 되어있고 글래스는 미네랄 글래스 입니다. 방수 또한 생활방수를 제공하고 있고 사이즈도 2센티가 채 안되니 작고 이쁜 시계입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여성시계 로즈몽 탄생석 시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기회에 로즈몽 탄생석 시계를 통해 여자친구한테 멋진 모습 보여주시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시계! 로즈몽 탄생석 시계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