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추천해주는남자

스팀 무료게임 추천 2탄 Atlas reactor

교자만두 2017. 9. 18. 00:00
반응형

스팀 무료게임 추천 2탄 Atlas reactor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팀게임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스팀 무료추천 게임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 추천드릴 무료 게임은 Atlas reactor 이라는 게임 입니다. 간단한 소개를 해 보자면


스팀 무료게임 추천


출시일 : 2016년 10월

장   르 :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평   가 : 매우 긍정적 


기본적으로 게임은 상당히 잘 만들었습니다. 나온지 1년정도 된 작품이며 아쉽게도 무료화가 진행이 되었습니다. 비운의 게임이라고 볼 수 있죠. 멀티플레이가 가능하기에 친구들과 함께 즐기기 딱 좋습니다. 넥슨에서 과거에 나왔던 탱고파이브가 이 게임을 모두 따라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실시간+턴제 시뮬레이션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있어 신기하기도 하면서 재미있죠.



## 특징 

더 대단한 점은 한글화가 완벽하게 구현이 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적응하는 데에는 아무런 무리가 없다는 말씀! 하지만 무료게임인 데에는 다 이유가 있겠죠? 비운의 게임이다 보니 (동시대에 재미있는 멀티게임이 너무 많은 나머지) 동접자수가 그리 많지 않습니다. 블리자드의 배틀넷이나 리그오브레전드 생각하시면 큰일입니다.. 하지만 게임하는데에는 전혀 무리가 없는 정도이며, 금전적으로 여유가없는 학생들의 경우에는 친구들끼리 모여서 하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재미있는 게임이니 큰 문제가 없다고 봅니다. 지갑사정이 넉넉하지 않으신 여러분들에게 Atlas reactor을 추천드리는 바이며 다음번에도 재미있는 게임을 들고 오겠습니다.


Atlas reactor 구경하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