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E-Sports 선수탐방

롤 플레임 이호종의 모든 것 현재근황

교자만두 2017. 9. 4. 09:00
반응형

롤 플레임 이호종의 모든 것 현재 근황


여러분 안녕하세요. 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롤 선수탐방으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를 초반부터 보신분들이라면 모두가 다 아시는 그 선수. 오늘의 주인공 플레임 되겠습니다. 플레임의 모든 것 지금바로 시작합니다.


 


## 플레임

아주부 블레이즈의 탑솔러 래퍼트가 탈퇴한 후 대체 멤버로 프로게이머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초창기 캐리형 탑솔의 진수를 보여주며 모든 탑솔러를 박살내었습니다. 그 결과 2013년 대한민국 e-sports 대상 리그오브레전드 탑 부문 수상을 하기도 하였죠. 하지만 LCK우승은 한번도 해보지 못했습니다.(옴므...ㄷㄷㄷ) 플레임의 실력이 오를때 블레이즈 전체적인 팀 실력은 하향곡선이었기 때문이었죠. 게임과는 별개로 LCK최고의 미남으로 평가받고 있어 여성팬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 이적

결국 플레임은 LCK 우승을 못해본 채 2014 엑소더스를 겪게 되었고 중국 리그로 가게 됩니다. 중국 LGD에서는 임프/천주와 함께 생활을 했지만 천주에게 밀려 제대로된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죠.(과거 천주를 상대로 CS50개 차이를 벌리던 그였으나..격세지감을 느낍니다) 결국 2016년 LCK로 복귀하여 롱주게이밍으로 입단하지만 기존 탑라이너 엑스페션에게 밀려 이렇다 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합니다.


 


## 현재

현재 플레임 선수는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북미 임모탈스 게이밍의 탑라이너로서 북미를 평정을 하는 수준이라고 하니 국뽕이 차오르는 순간입니다. 임모탈의 경우 롤드컵에도 출전이 확정되었기 때문에 기존 우리나라의 선수들과의 경쟁도 참 재미있을 것 같군요.


롤 플레임


## 마무리

오늘은 탑캐리의 원조 플레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롱주의 칸선수가 인기가 많아지면서 다시 과거 플레임선수를 그리워하는 글들이 많이 보이곤 합니다. 플레임선수는 시즌3 최고의 탑솔러에서 부진을 겪고 다시 재기에 성공하는.. 얼핏보면 영화같은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 롤드컵에 나와서 비록 다른 팀이지만 좋은 경기력으로 멋진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