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이야기

롤 인벤 김소희 김소희는 누구

교자만두 2017. 8. 30. 03:00
반응형

롤 인벤 김소희 김소희는 누구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롤 인벤에 관련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롤인벤은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와 관련된 최대 커뮤니티로서 항상 많은 이들이 상주해 있는 곳이죠. 아무래도 게임과 관련된 커뮤니티다 보니 남성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지금까지 롤인벤에서는 다양한 이유로 여러 여성분들이 인기를 끌었는데요, 오늘 소개할 분도 그 중의 한명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롤인벤 김소희!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 롤인벤 김소희

김소희님이 롤인벤에서 핫하게 된 이유는 바로 코스프레 때문이었습니다. 과거 카발2의 위저드를 코스프레한 사진이 인벤 게시판에 공개되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고 자연스럽게 지난2013년 맥심과 함께했던 화보사진이 재조명 되었죠.


롤 인벤 김소희


맥심 화보와 함께 김소희님은 단번에 롤인벤 여신으로 등극을 하게 됩니다. 과거에도 다양한 인벤 여신이 있었지만 이번 만큼 임팩트가 큰 경우는 없었죠. 알고보니 김소희님은 예전부터 맥심에서 많이 활동을 하신 모델이시더군요. 다양한 맥심 화보사진을 검색한 롤인벤 유저들은 다시한번 갓소희라고 외쳤고 김소희님은 화보사진을 통해 다시한번 롤인벤 유저들을 초토화 시켰습니다. 


롤 인벤 김소희


롤 관련 코스프레하면 빠질 수 없죠? 바로 간호사 아칼리 입니다. 사실 그냥 간호사 제복 코스프레인것 같긴한데.. 리그오브레전드와 관련된 이야기다보니 간호사 아칼리라고 말씀드립니다. ㅎㅎ 



## 마무리

지금까지 롤인벤 여신 김소희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꽤 지난 일이기 때문에 롤인벤에서는 예전처럼의 열기는 없지만 아마 롤인벤 역사상 최고의 임팩트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김소희님의 새로운 여러 화보를 통해 롤인벤 여신으로 다시 재등극 할 그날을 기다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