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추천해주는남자

스팀무료게임추천 1탄 Gigantic

교자만두 2017. 8. 21. 03:00
반응형

스팀무료게임추천 리스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제가 스팀에 입문한지 아주 오랜시간이 지났습니다. 초창기만해도 사람들에게 스팀이야기를 하면 "그게 뭐야 먹는거야? 스팀다리미?" 이런 이야기를 했었는데 요새는 다들 아시더군요. 참 기분이 좋습니다. 교회전도사가 교회를 전도하는 마음을 이해할 수 있을 정도... 하지만 이상하게도 술먹는데 3만원은 아깝지 않은데 게임구입에 3만원을 쓰는데는 많이 아까워 하더군요? 그래서 저는 세일기간이 있다고 주구장창 이야기를 해 보지만 그들은 관심이 없네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스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게임들 중에서 할만한 것들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검증받은 게임들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 Gigantic

요즘 유행하는 FPS와 AOS를 합쳐놓은 듯한 게임입니다. 배틀본이나 오버워치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오버워치는 유료니 제외하고 배틀본과 비교해봤을 때 접속자수가 훨씬 많습니다. 게임방식은 한두판 해보면 금방적응 할만 하니 큰 무리는 없을듯 합니다. 세부적인 개임영상은 아래에 올려드렸읏니 꼭 참고하시기 바래요.


스팀무료게임추천


출시일 : 2017년 7월 20일 (매우 핫한 게임입니다!!)

사용자들의 평가 : 대체로 긍정적

장르 : 액션 + 전략

가격 : 무료 (이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한글화여부 : 한글화는 아니지만 게임특성상 스토리가 없어 진행에 큰 무리가 없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스팀무료게임 Gigantic 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추천시리즈 1탄이고 이 시리즈는 계속 됩니다. 여러분들의 호응도에 따라 업로드 속도가 달라지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외국 스트리머의 게임영상을 올려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