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불도그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3. 09:00
반응형

bj불도그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재미있는 소식, 재미있는 BJ소개해 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여러분들은 리니지라는 게임을 하셨나요? 그렇습니다. 제목에서도 보셨겠지만 오늘의 주인공 리니지 대표 BJ 입니다. 여러가지 논란을 달고다니는 그 주인공 BJ불도그! 오늘으 불도그의 모든 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BJ불도그

BJ불도그는 아프리카 TV에서 방송을 하고 있는 게임 BJ 입니다. 리니지 전문 BJ로서 현재는 리니지M의 열풍으로 인하여 리니지M 방송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른 BJ처럼 꼬박꼬박 정해진 시간에 방송을 하는 것은 아니고 랜덤으로 방송을 하는 편이라 시청자들에게 많은 잔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bj불도그


## BJ불도그 사기도박사건

BJ불도그 하면 당연하게도 사기도박사건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BJ불도그는 리니지 아이템을 얻기 위해 사기 도박을 하였는데요, 지인과 함께 조작된 카드로 도박을 하다 적발되었습니다. 그 당시 불도그는 도박은 잘못이지만 사기도박은 아니라고 말했으며,  CCTV또한 증거로 제출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 때문에 BJ불도그는 아프리카 6개월 정지 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 근황 및 마무리

현재 BJ불도그는 아프리카에서 리니지M방송을 하고 있으며 명성답게 리니지 1,2 위를 다투고 있습니다. 이상하게 예전부터 리니지 전문 방송을 하는 BJ들에게 여러가지 사건사고가 많이 생겨서 이미지가 좋지 않은데요, 지금부터라도 클린 방송을 해서 리니지 BJ이미지를 회복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