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이야기

2017LCK섬머순위 정리

교자만두 2017. 7. 28. 00:00
반응형

2017LCK섬머순위 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E-Sports를 사랑하는 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LOL 즐겁게 하고, 보고 계신가요? 제 개인적으로는 리그오브레전드가 우리나라에 정식리그가 출범한 이후 요즘이 가장 재미있는 시즌이 아닐까 싶습니다. 매번 다르게 픽되는 다양한 챔피언들, 10위가 1위를 꺾는 파란 등등 한시도 눈을 떼게 만들지 않는 이번 LCK 섬머! 오늘은 LCK 섬머 순위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업데이트를 댓글을 통해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다양한 밴픽 

이번에 새롭게 한 패치로인해 현재 LOL 리그는 전례없는 다양한 픽들로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초가스, 마오카이, 잭스 등 수많은 챔피언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선수들의 능력치가 좋아져 챔프폭이 넓어진것은 더욱 우리들을 즐겁게 하고 있지요.


## 이변의 연속

LCK 섬머 초반에만해도 SK의 독주가 예상되었습니다. 실제로 그렇게 진행이 되기도 하였구요. 하지만 리프트라이벌즈 대회이후 180도 바뀌었습니다. SK는 비록 연패를 끊었지만 4연패의 늪에 빠져있었고, 1위 삼성은 10위 MVP에 지는 등 지속적으로 이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LCK 섬머가 중요한 이유는 우승할시 롤드컵에 직행할 수 있다는 점이었는데요, 상위권 팀들이 이렇게 부진하는 모습을 보이자 오히려 중위권 팀들에게는 기회가 된 것인양 경기력이 올라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7LCK섬머순위


## 2017LCK섬머순위 정리


2017LCK섬머순위


- 1위 롱주게이밍

드디어 롱쥬에게 기회가 오는것인가요? 든든한 바텀을 중심으로 현재 섬머시즌 최고의 기량을 펼쳐주고 있는 미드플레이어 BDD가 있어 좀처럼 질것 같지가 않습니다. 많은 팬분들이 외쳤던 최고성적을 드디어 갈아치울지가 관건인 1위 롱주 게이밍


- 2위 KT롤스터

 이번이 기회다! SK가 부진에 빠진 현재 우승후보 KT가 2위입니다. 초반부터 빡빡한 운영으로 모든 팀들을 힘들게 했던 KT롤스터 과연 이번 섬머시즌엔 우승컵을 들어올릴 수 있을까요? 스코어야 힘내라 !


- 3위 삼성 갤럭시

무언가 부족해져버린 삼성입니다. 최고의 호흡으로 1위를 유지했지만 진에어, MVP에게 패배하면서 1위를 롱주에게 빼앗겨 버렸습니다. 삼성 갤럭시 롤드컵 진출할 수 있을까요?


- 4위 SK 텔레콤

리프르 라이벌즈 이후 여러가지 논란으로 팀내/외적으로 참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LOL판 최고의 팀도 멘탈이 무너지면 어쩔수 없는 팀이 되는군요. 과연 이번 섬머시즌을 어떻게 마무리할 지 궁금한 팀 4위 SK텔레콤이었습니다.


 


## 마무리

간단한 코멘트와 함께 현재 LCK 섬머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팀별로 경기 수가 별로 남지 않았는데요, 끝까지 가 봐야 정확한 순위를 알 수 있는만큼 혼돈의 상태이니 저포함 여러분들께서도 끝까지 LCK 놓치지 말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