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턱형 코팩 턱형 방송 정보

교자만두 2017. 7. 22. 12:00
반응형

턱형 코팩 턱형 방송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투브 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유투브가 아닌 아프리카 방송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현재 아프리카 TV에는 수많은 BJ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인기 좋은 BJ도 상당히 많이 있죠. 아프리카 대통령이라 불리우는 로이조, 철구를 비롯하여 수많은 여캠 및 게임 BJ가 있지요. 오늘 소개할 BJ도 상당히 인기가 많은 BJ 입니다. 그 주인공 턱형 소개드립니다.


 


## 턱형

아프리카 BJ 턱형은 91년생 27세로 현재 아프리카BJ 입니다. 특징으로는 항상 검은색으로 칠한 송충이 눈썹과 긴얼굴, 큰턱이 있으며 언제나 모자와 츄리닝으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었습니다. 방송진행은 주로 정상적이지 않은 내용으로 진행이 됩니다. 예를들면 날음식 먹기, 신기한 동물과 합방하기 등 기상천외한 컨텐츠로 시청자들을 대합니다.  왜 턱형인지는 모르겠지만 턱을 단련한다는 이유로 호두같은 것들을 부수기도 하였습니다.


턱형 코팩


## 논란거리

BJ턱형은 논란거리가 많습니다. 그에따라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들은 다 이미지라고 재평가가 되고 있으며 각종 논란거리에 미성숙한 대처를 보이며 여러모로 현재 까이는 중입니다. ㅠㅠ


## 최악의 세대 사건

최악의 세대와의 합방에서 협찬받은 포르셰 차량을 가지고 도주하는 컨텐츠를 진행하던중 사고를 내었습니다. 그 것을 사과하는 과정에서 조금 문제가 있었습니다. 대표적인 턱형의 논란 이지요.


## 동물학대 논란

턱형의 컨텐츠 중에는 동물과 함께하는 컨텐츠가 제법 있는데 키우는 거북이를 방송용으로 사용한다던지 뱀가지고 장난을 친다던지 하는 동물학대적인 행동으로 논란이 일은 적이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사과를 하였고 이후에는 동물관련해서 조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 턱형 코팩

가끔 BJ들이 광고목적으로 상품을 홍보하기도 합니다. 턱형 코팩도 그중의 일환이죠. 뭐 일반적인 붙였다가 떼는 방식의 그것들과 똑같으니 ... 신경쓰지 마시고 그냥 광고이기 때문에 코팩 필요하신분들께서는 올리브영가서 아기코팩 사시길 바랍니다. ㅎㅎ 


턱형 코팩


## 마무리

오늘은 아프리카 인기 BJ인 턱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아프리카 방송을 참 많이 보긴하는데 요새는 조금 뜸했네요. 이유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오늘 저녁에는 간만에 턱형 방송으로 스트레스나 해소해야겠네요! 지금까지 아무생각없이 보기 좋은 턱형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