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에렌디라 캠 트위치 유튜브 정보

교자만두 2018. 6. 7. 04:00
반응형

에렌디라 캠 트위치 유튜브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투브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게임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게임을 어릴적부터 접해 지금까지 즐길정도로 게임을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여러가지 유튜버들을 소개하면서 게임방송 유튜버가 별로 없더군요? 아차 싶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게임전문 스트리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그 주인공은? 남성스트리머는 이제 질리셨죠? 바로 여성 스트리머 되시겠습니다. 에렌디라 지금 시작합니다.


 


## 스트리머 에렌디라

에렌디라는 아프리카TV에서 처음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BJ가 빠져나왔던 아프리카 갑질사건이 이후 에렌디라 역시 플랫폼을 트위치로 옮기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에렌디라는 방송용목소리가 상당히 좋습니다. 나긋나긋하면서도 특색있어서 목소리만 듣고 팬이 된사람이 많을정도로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방송경력이 점점많아질수록 목소리의 스킬도 늘어서 상황별 목소리가 다양해지고 재밌어 지면서 점점 더 많은 팬들을 거느리는 중입니다. 흡사 성우같은 느낌을 얻기도?


방송을 함에 있어 채팅창은 떼어놓을 수 없는 컨텐츠의 일부분인데요, 에렌디라는 이쪽관리를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본인 스스로도 말을 예쁘게 하려고 노력하고있어 시청자 및 에렌디라 모두 청정한 방송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간혹 물흐리는 친구들은 있지만 바로바로 빠르게 정화되는것이 에렌디라 방송의 특징입니다.


에렌디라 캠


## 게이머 에렌디라

기본적으로 게임BJ다보니 게임을 합니다. 당연한가요? 주로 하는게임이 없을정도로 다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스타, GTA5 등 수많은 게임들을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점! 에린디라의 게임실력은 상당히 낮습니다. 사실 여성BJ가 그렇듯 잘하지 못합니다.ㅠㅠ  에렌디라의 팬들은 게임잘하는것을 보러 오는것이 아니기에 그닥 중요하지 않은 부분인듯 합니다?


 


## 유튜브 에렌디라

현재 에렌디라는 유명 MCN이죠? 샌드박스에 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에렌디라는 유튜브에도 컨텐츠를 꾸준히 올리는데 한가지 특징으로는 모든 작업을 본인 스스로 한다는 점 입니다. 방송하기도 바쁠텐데 작업까지... 게다가 비전문가임에도 작업 퀄리티가 상당히 좋고 동영상 편집능력 또한 날이갈수록 발전해가고 있습니다.


에렌디라 캠


## 에렌디라 캠

많은 이들이 에렌디라에게 방송캠을 켜달라고 수없이 요청을 합니다. 하지만 본인스스로가 신상이 알려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특히 나이의 경우 애초에 10살로 정하고 방송할 정도로 나이물어보는 이들을 극혐하는 수준. 캠방의 경우 가끔씩 할 때가 있으나 얼굴은 제대로 보여주지 않으니 기대하셨던 분들은 많이 아쉬워할정도. 



## 마무리

게임을 구경하는것을 좋아하시면서 목소리로 잠에 솔솔 빠지고 싶으신분들은 트위치 에렌디라 님을 찾아보세요. 새로운 세계로 여러분들을 인도할 겁니다. 지금까지 클린,청정방송 에렌디라 였습니다.


트위치 에렌디라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