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송민호 허찬미 열애 현재는?

교자만두 2017. 10. 30. 06:00
반응형

송민호 허찬미 열애 현재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이돌 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제가 최근 즐겨보는 예능프로가 있습니다. 생방은 아니고 재방을 보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신서유기] 라는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강호동/이수근/은지원/안재현/송민호/규현 이렇게 나와서 자유롭게 드립을 마구마구 날리는 예능프로인데요, 사실 이수근씨 때문에 봅니다. 어찌나 드립이 찰지던지 개인적으로 최고인것 같습니다. 



오늘 이야기 해볼 내용은 바로 송민호에 관련된 이야기 인데요, 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망가지는 모습때문에 더욱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송민호씨! 관련 정보를 찾고 있던 중 놀란것이 송민호씨에게도 열애설이 있었더군요? 제가 그때는 무얼 했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이 사실을 이제야 알게 되었습니다.


 


송민호 허찬미


열애설의 상대는 바로 허찬미양 이었습니다. 뭐 상당히 유명하죠. SM출신으로 소녀시대의 후보에까지 올랐다가 잘 안되고, 혼성그룹 남녀공학에서 별빛 찬미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죠. 이 후 프듀101에도 출연을 했으나 아쉽게 탈락을 했습니다.




## 어떻게?

그런데 어떻게 이 둘에게 열애설이 났을까요? 아이돌팬들은 그들의 인스타를 끊임없이 확인합니다. 또 어떤 사진을 올렸는지, 어떤 메시지를 담았는지 끊임없기 갈망하기 때문이죠. 그런데 말입니다. 이 둘에게 특별한 사진이 올라오게 됩니다.

송민호 허찬미

송민호 허찬미


이 둘에게 이같은 사진이 올라오게 됩니다. 이 사진을 토대로 팬들은 이 둘이 몰래 연애를 하는 것이다! 라고 추측을 하게 되죠. 이 밖에 다른 소스가 있긴 하나 그건 과감히 패스 하도록 하겠습니다. 


## 대응

대다수의 열애설과 마찬가지로 이들도 평범한 대응을 하였습니다. 그것은 "원래부터 친한사이" 이었는데요, 예전부터 같은 교회를 다녔고 어려서부터 친하게 지냈던 터라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다고 열애설을 일축하였습니다. 그들이 그렇다면 그렇다고 믿어줘야하는게 맞긴하지만... 지코처럼 강하게 공개하는것도 멋졌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마무리

이들의 발언들은 나중에 헤어졌을 때의 후폭풍을 위해서였을까요, 아니면 진심으로 친한 사이였을까요? 진실은 그 둘만이 알고 있겠죠. 아니면 디스패치 형님들의 카메라 안에 있을수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