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프리스틴 박시연 인성 박시연 과사

교자만두 2017. 7. 13. 00:00
반응형

프리스틴 박시연 인성 박시연 과사


안녕하세요 아이돌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어떤 소식을 말씀드릴까 고민하던중 예전 프로듀스101 에도 나왔던! 박시연 양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뜨려는 신인이거나 데뷔 준비중인 아이돌들에게있어 피할 수 없는 관문인 과거 사진 및 과거 인성 논란!! 역시 박시연 양에게도 있었는데요, 그것이 무엇인지 진실인지 사실을 한번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시연 팬분들이신가요? 그럼 보셔야죠!! 바로 시작합니다.


 


## 프리스틴 박시연

아주 핫한 그룹입니다. 2017년 3월 데뷔한 프리스틴은 10인조 걸그룹으로서 플레디스 엔터네인먼트 소속입니다. 프리스틴은 프리즈매틱 + 엘라스틴의 합성어로서 밝게 빛나는 각자의 매력을 하나로 모아 최고의 스타가 되겠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ㅎㅎㅎ


프리스틴 박시연 인성


오늘 소개해드릴 프리스틴 박시연양은 2000년 생으로 아주 어린 친구입니다. 무려 17세 ㄷㄷㄷ 경기 안양 출신으로 서울 공연예고에 재학중이며 걸그룹 내에서 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위사진은 중학생 때인데.. 중학생때부터 미모가 심상치 않군요? 존예보스 답습니다.


프리스틴 박시연 인성


## 박시연 인성논란

나올것이 나왔습니다. 신인들에게 가혹한 절차인 인성논란! 박시연양에게도 피할 수 없었는데요 그것은 프듀때 나왔습니다. 위 사진의 결과인데요, 아무리 나쁘게 생각하려도 힘든것은 저만 그런가요? 악의적인 편집 + 마녀사냥으로 어린 친구들을 몰고가는것은 이제 뻔한스토리여서.. 요샌 효과도 없는것 같습니다. 


프리스틴 박시연 인성


## 박시연 과사

과거사진역시 전혀 논란의 여지가 없습니다. 아이돌의 과거사진 논란의 경우는 성형과 관련된 것이 뻔한 단골 소재인데요, 과거시진을 보아도 아무런 위화감 없이 조녜보스를 뿜뿜하고 있습니다.


프리스틴 박시연 인성


박시연냥의 아주 어릴적 사진 보이시나요? 저때부터 왠지 대성할 느낌.. 저만 느끼나요? 사진을 찍으면 당황하는 모습!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프리스틴 박시연 인성


박시연양의 본명은 박정현입니다. 이름부터 가수느낌이 나네요 ㅎㅎ 박시연양의 졸업사진입니다. 대성하는 인기연예인들을 보면 졸업사진부터 남다른데요, 프리스틴의 박시연양! 아주 크게 성장하는 것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