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허팝 방탈출 수입 유투브 추천 영상

교자만두 2018. 4. 3. 02:00
반응형

허팝 방탈출 유투브 추천 영상


안녕하세요 어느순간부터 유투브 전도사가 되어버렸네요.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재미있는 컨텐츠 소개해드리려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좋은 컨텐츠 발견하시면 저한테 스리슬쩍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서로 좋은게 좋은것 아니겠나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 허팝 유투브


허팝 방탈출


여러분들은 허팝을 아시나요? 저는 뒤늦게 알게되었지만 허팝님은 이미 유투브에서 엄청나게 유명한 분이시더군요. 허팝님은 CJ E&M에서 운영하고 있는 유투브 크리에이터 채널인 DIA 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 유투버 입니다. 이미 허팝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을 하고 있으며 네이버 검색에 이름을 치면 바로 프로필이 나올정도이니 준연예인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실제로 학생들 대상으로는 연예인보다 더 인기가 많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컨텐츠

- 각종 요리컨텐츠 

- 방탈출 컨텐츠

- 궁금증 해결 콘텐츠

- 각종 도전 컨텐츠



대표적인 컨텐츠 네 개를 말씀드렸는데요, 그밖에 다양한 컨텐츠로 시청자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습니다. 오늘 이야기 해볼 것은 방탈출 컨텐츠 인데요, 우리가 생각하는 셋팅되어있는 방탈출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라 기발한 곳에서의 방탈출을 도전하는 컨텐츠로 우리에게 상상 이상의 재미를 선사합니다. 보통 방탈출컨셉을 구현하는데도 엄청난 노력과 연구가 필요한데 이러한 방탈출이라니... 허팝의 컨텐츠를 향한 열정에는 박수를 쳐줘야 할 것 같습니다. 예시로 영상하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어떤가요 재미있지 않나요? ㅎㅎ 제가 다음주 쯤에 강남으로 코드케이? 라는 방탈출게임을 하러가는데 친구의 말로는 한국 최고의 방탈출게임이라고 하더군요. 이 영상을 보고 있으니 더욱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 마무리

여러분 어떠신가요? 이미 유투브에서는 스타이면서 초등학생들 사이에서는 초통령이라고 불리우는 허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유명세를 가지고 지난달 TV프로 영재발굴단에도 나올정도인 허팝! 돈도 많이 벌겠죠? 수입이 누적조회수로 따져보면.. 억대가 넘는다고 하더군요. 아무튼! 오늘은 허팝 유투브 영상을 추천해 드렸는데요, 방탈출 외에도 각종 신기한 요리도전 영상이 많이 있으니 시간나실 때 한번쯤 보시면 좋은 시간 보내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다음번에도 좋은 컨텐츠 소개로 찾아올테니 기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