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싸게 사는법 배그 할인

교자만두 2017. 7. 6. 15:30
반응형

배틀그라운드 싸게 사는법 배그 할인

여러분들은 배틀그라운드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전에도 한번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현재 스팀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배틀그라운드는 서바이벌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인데요, 일반적인 FPS와는 다르게 광활한 맵에서 스스로 생존하며 무기를 얻고 최후의 생존자가 승리자가 되는 게임입니다. 이러한 장르의 게임은 기존에도 많이 있었는데요 많이 알고 계시는 h1z1가 있습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처음에 배틀그라운드가 나왔을 때 h1z1의 짝퉁게임 아니냐 라는 인식이 많이 있었으나 실제로 해본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그와는 다른 게임이라는 말이 점점 생겼고 결국 h1z1를 넘어선 스팀 내 최고의 서바이벌 게임이 되었죠.  실제 게임 개발은  테라온라인으로 유명한 블루홀 스튜디오에서 h1z1의 핵심인물을 영입하여 공동 개발을 했다고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싸게


## 배틀그라운드 싸게 사는법

드디어 본론으로 들어왔군요. 배틀그라운드 싸게 사는법입니다. 현재 배틀그라운드는 미완성인 게임입니다. 미완성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인이 즐기는 스팀내에서 접속자수 3등을 해 내다니 .. 대단하지 않습니까?

사실 최근에 있었던 스팀 여름할인 때 배틀그라운드가 혹시 있지는 않을까 기대는 했습니다만. 없더군요. 최신작의 경우도 10~20% 정도는 해왔기에 할줄알았는데  절망이었습니다. 

현재 구입하는 방식은 스팀 & 스팀외의곳 이렇게 두 군데에서 사실 수가 있는데 스팀내에서는 싸게살 수 있는 방법이 현재로는 없습니다. 세일 외에는요.  


스팀 외의 곳에서는 각종 문화상품권을 저렴하게 구입하여 사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간혹 중고나라를 이용해서 사라는 말이 많이 있는데 절대 비추천해드립니다. 게임은 중고를 사는것이 아니에요. 혹시모를 문제가 발생할 경우가 다분합니다. 저 또한 예전에 카운터스트라이크를 중고로 구매했다가 멀티가 안되는 불상사가 발생하였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배틀그라운드를 엄청나게 싸게 사는 방법은 딱히 없습니다. 이것은 현재 배틀그라운드의 기세라고 볼 수 있죠. 잘나가던 위쳐3, GTA5는 절대 할인을 하지 않았습니다. 국산게임으로서 괜히 뿌듯해야하는 부분일까요? 완성됐을 때의 배틀그라운드를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