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모모랜드 주이 셀카

교자만두 2017. 6. 30. 21:48
반응형

모모랜드 주이 셀카


안녕하세요 이제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나는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무더위를 어떻게 이겨내고 계신가요?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벌써부터 이런 더위라니.. 작년의 그 핫한 더위가 다시 또 생각이 나는 순간입니다.

저는 이러한 무더위를 귀엽고 상큼한 모모랜드 동생들을 보며 이겨냅니다. ㅎㅎㅎ 어찌나 상큼한지 사진을 보는 순간만큼은 무더위가 휙휙!!




아직 모모랜드가 누군지 모르신다구요? ㅠㅠ 너무들 하십니다. 벌써 데뷔한지 1년이 지난 핫한 걸그룹 들입니다. 트와이스만 보시지 말고 모모랜드좀 봐주세요 ㅎㅎ 그 중에서도 일명 셀기꾼 소리를 듣는 모모랜드의 주이 사진만 보면 .. 이래서 걸그룹 아이돌들에게 삼촌 팬들이 많이 있나 봅니다. 


모모랜드 주이 셀카

 

요즘 아이돌들을 보면 점점더 어린친구들이 많이 있는데요, 모모랜드의 셀기꾼 주이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99년생으로 18살! 엄청나게 어리네요! 저와 나이차가....ㅠㅠ 사진어떤가요 셀기꾼 소리 들을만 한가요? 사실 실물은 본적이 없지만 실물도 엄청나게 이쁠겁니다. ㅎㅎㅎ 



 

 


사진 한장으로는 성이 차지 않으신다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모모랜드의 공식 셀기꾼 주이 사진 보시면서 한여름 더위를 이겨내 보세요!!!  이런 동생 하나 있었으면 소원이 없겠지만..아마 불가능할거야...ㅠㅠ 


모모랜드 주이 셀카


어떠셨나요? 더위좀 괜찮아 지셨나요? 오늘은 모모랜드의 공식 셀기꾼 그렇다고 실물이 이상한것도 아닌 주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계기를 통해 여러분들도 모모랜드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뵙기를 약속드리면서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