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삼

[하나삼리뷰] 블랙프라이데이 리뷰 락포트 셰익스피어

교자만두 2016. 12. 3. 10:24
반응형

안녕하세요


교자만두 입니다.


며칠전이 블랙프라이데이였죠?


원래 저는 매년 블랙프라이데이마다 많은 쇼핑을 하였는데


올해는 좀 쉬어가는 해였습니다.


별로 살게없었...작년에 다 샀....


아마존은 하염없이 돌아다니던 중

한가지 슬릭딜이 떴네요.


그것은 바로 락포트 셰익스피어


기존 락포트 제품이 한가지가 있어 무척이나 만족도가 높아, 또 살것있으면 사야겠지 싶었는데


바로 사고싶었던것이 떠버렸네요.


게다가 블랙 색상이 가진게 없어서 바로 블랙색상으로 겟!


블랙프라이데이라서인지 빠르게 사이즈가 빠져나갔지만


저는 안심하고 있었드랬죠


왜냐!


저는 왕발이니까요 하하하하하하


배송도 빠르게 7~10일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직구..

어렵지 않아요.


그냥 영문주소 넣고.. 배대지 및 직배송 하시면 됩니다..






구매했던 락포트 셰익스피어! 간단 리뷰 올려드립니다.


참고해 보세요.


간단히 동영상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마지막에 나오는 비루한 발샷은...혐주의 해주시기 바랍니다..ㅠㅠ


블랙프라이데이 리뷰1탄


락포트 셰익스피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