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디아블로3강령술사출시일은? 디아블로3 행사

교자만두 2017. 6. 10. 00:00
반응형


디아블로3강령술사출시일은? 디아블로3 행사


디아블로3의 확장팩이 점점 우리 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출시 초기엔 각종버그 및 서버불안정으로 많은 비난을 받은 디아블로3 였지만, 추가적인 패치 및 지속적인 DLC급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디아블로3 팬들사이에서는 혜자게임으로 명성이 자자했습니다.


또한 래더시즌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있어서 지속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장치를 마련하여 디아블로3의 마수에서 빠져나갈수 없게 계속 붙잡고 있었습니다.


디아블로3는 개발초기부터 확장팩을 2개를 낸다고 공언하였는데요, 드디어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확장팩이 우리 곁으로 올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확장팩에서는 추가 캐릭터가 있는데요, 디아블로2에서 익숙했던 네크로맨서가 강령술사의 이름으로 새로 생기게 됩니다. 강령술사는 다들 알고있듯이 망자의 힘과 죽음, 피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캐릭터 입니다.



 

 



한국게이머들에게 여러가지 게임으로 친숙한 블리자드에서는 이러한 핫한 이벤트를 그냥 지나칠수 없겠죠? 역시나 확장팩 행사를 진행합니다.  행사명은 '강령술사의 저택' 으로 디아블로3 및 확장팩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이 있어 여러 게이머들에게 색다르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우리들을 설레게 만드는 디아블로3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확장팩의 정확한 출시일은 언제일까요?

아직도 정확한 출시일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이벤트진행날짜(6.23~25) 및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해 보았을 때 여름방학 시즌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번 확장팩의 경우 지난 확장팩과 마찬가지로 각종보상들이 들어가 있는 '강령술사의 귀환팩' 을통해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이 팩 안에는 추가보관함, 각종장식, 펫, 초상화 등 다양한 선물들이 있어 게이머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매시즌마다 플레이하지는 못하지만 2~3시즌마다 한번씩 플레이하면서 추가 보관함을 늘리고 있는데, 이번에도 더욱 늘려야 겠네요! 사실 디아2때도 네크로맨서를 제대로 플레이 해보지 못했기에 이번에 플레이하게될 강령술사는 몹시 기대가 됩니다.





매력적인 캐릭터 추가와 다양한 아이템, 새로운 스토리를 가지고 우리곁으로 곧 오게될 디아블로3 강령술사 확장팩! 몹시 기다려지는것은 저만 그런가요? 이참에 이벤트도 신청하여 미리 맛좀 봐둬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