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자동차사고이력조회 한큐정리

교자만두 2017. 6. 12. 06:00
반응형

자동차사고이력조회 한큐정리


사회초년생을 갓 지난 신입사원신분이라면 누구나 욕심을 부릴만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자동차 입니다. 더이상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에서 오는 편리함, 언제 어디서나 어디든지 갈 수 있다는 것에서 오는 기동력 등 자동차가 생김에 따라 얻게되는 장점들은 많습니다.


하지만 그러한 장점 뒤에는 상당히 높은 가격대의 자동차들이 우리를 향해 웃고 있습니다. 신차의 경우는 엄청나게 가격대가 높기 때문에 금수저가 아닌이상 평범한 우리들과같은 신입사원 신분으로는 바로 구입하기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요,  그렇기에 첫 차를 중고차로 선택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각종 중고차거래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중고차를 둘러보면 유혹을 뿌리치지 못할 만큼 저렴한 가격대로 무장한 차들이 있는데요, 그런데 그러한 차들을 구입한 뒤 알고보니 사고차량이라면? 눈앞이 캄캄해지고 되던일도 안되는 통탄할 노릇이 아닐수 없습니다. 최근 이러한 사고챠랑 사실을 숨기고 저렴하게 판매하고있는 사건 사고들이 많이 있기에 더욱더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사고를 예방하고자 차량을 구입하기전에 미리 자동차의 교통사고 여부 및 사고이력조회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자동차 사고이력조회 방법>


1. 포털사이트에 자동차사고조회 검색을 합니다. -> 그 다음 아래쪽 사진과 같이 카히스토리 사이트에 접속을 합니다.


2. 메인페이지를 보시면 사고이력 정보보고서조회 란이 있습니다. 이곳에 검색하고자 하는 차량번호를 정확히 입력합니다.



3. 검색을 하면 조회가능한 차량이라고 메시지가 나옵니다. 

조회방법으로는 본인확인조회 / 본인미확인 조회 두 가지가 있는데, 본인확인조회가 더욱 저렴하므로 그것으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사려는 자동차가 사고가 났는지 여부를 파악할수 있는 사고이력조회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이번기회를 통해 사고조회하는 방법을 아셨으니, 앞으로 중고차 살일이 있을 때에는 꼼꼼히 확인하셔서 매물사기에 당하지 않도록 언제나 유의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