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보에어 구입후기 - 미니모터스 이벤트 후기


예전부터 킥보드는 없었지만 관심이 무척이나 많았다. 사려고 사려고 정보도 찾아보고 최종카드버튼만 누르면되는데 그때그때마다 취소를 했었다. 왜그랬는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2년이 흘렀다. 자주 들르는 사이트에서 한가지 소식을 접했다. 그것은 전동킥보드 이벤트를 한다는 것이었다. 그것도 70만원짜리를 30만원에.. 모델명은 카보에어 제품이었고, 경량킥보드로 상당히 괜찮은 제품이었다. 평소 킥보드에 관심이 많았던 나로선 놓칠수가 없는 이벤트였고 미리미리 준비를 하였다.


이벤트 방식은 간단하였다. 정해진 시간부터 선착순으로 댓글을 다는 사람에게 그 가격으로 파는 그런 이벤트였다. 과거에도 이런 이벤트를 했나 살펴보니 그 전에도 진행을 하였고, 1분만에 700개정도의 댓글이 달린다는 것이었다.


나는 할수있을까? 걱정이 되었지만, 걸리면 싸게 사서좋고, 안걸리면 돈절약해서 좋고 어떠한것도 괜찮았기에 마음을 비우고 이벤트에 참여를 하였다.





 

 


이벤트를 참여하기에 앞서 준비물은 간단했다.

사이트 서버시간확인 그리고 모바일. 나는 투트랙으로 진행을 하였다.


이벤트 시작시간은 12:00이었고 11시 50분부터 호흡을 가다듬었다. 55분 56분 57분 점점 시간은 다가왔고 59분이 다가왔다. 정확히 59분 59초에 마우스클릭을 하였고 그결과 30등 안쪽으로 성공을 하게되었다. 같은시간에 한 모바일버전은 저기 9페이지에나 있었다. 역시 하나에만 집중하는것이 이런 류의 이벤트에는 나은것 같았다.


지금까지 수많은 이벤트, 대학교 수강신청, 콘서트 등 상당히 많은곳에서 도전을 했지만 번번히 실패를하였다. 그런데 경쟁률이 꽤 높아보이는것에서 성공을하다니.. 올해 나에게 좋은일이 생기는 전조인가 싶기도


4일정도 지나서 택배가 왔고 아래는 그 사진이다.

벌써부터 시원하게 바람을 가르며 전동모터 탈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기도 하다. 

겁이 많은데 무섭지는 않나 살짝 걱정되는건 안자랑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