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fc 211 경기 대진 (17.5.13)

 

안녕하세요 MMA 팬 교자만두입니다.

요즘 UFC 어떠신가요? 밍밍한 경기들로 다들 지루해 하셨나요?

게다가 국내 방송사에서 UFC를 유료로 풀어버리는 바람에  UFC가 인기가 예전같지 않은것 같은 요즘입니다.

 

그런데! 바로 다음주 펼쳐지는 UFC 211에서는 오랜만에 엄청난 경기들이 펼쳐집니다. 그동안 임팩트 없는 대진들로  UFC팬들로 하여금 아쉽게 만들었는데요, 그 아쉬움을 한방에 날릴 수 있을 거라 생각될 정도로 핫한 경기들 입니다. 어떠한 경기들인지 한번 볼까요?

 

 

 

<메인이벤트>

 

헤비급 타이틀전 스티페 미오치치 VS  주니어 도스 산토스

 

드디어 펼쳐 집니다. 인자강 미오치치와 돌고돌아 결국 타이틀전까지 와버린 주도산 입니다. 과거 미오치치가 완성이 되어있기 전 주도산에게 한번 패배를 하였는데요,  훨씬 강력해진 미오치치와 절치부심하여 다시 도전하게된 산토스와의 대결입니다. 여러분들은 누가이길것 같으신가요?

 

 

 

<메인경기 4 요안나 예드예칙 VS 제시카 안드라데>

 

여성부 스트로급 타이틀전을오 타격왕 예드예칙과 제시카의 대결입니다.

 

무난한 타격개비기로 승리하느냐 아니냐로 판가름 나는 경기가 예상이 됩니다.

 

 

<메인경기 3 데미안마이아VS 마스비달>

 

데미안마이아의 타이틀전은 언제쯤 이루어질까요? 돌고도는 데미안 마이아입니다. 하지만 데미안 마이아는 급하지 않는것 같네요. 과연 자카레처럼 일격을 맞을지 무난한 승리를 할지 궁금한 경기입니다.

 

 

 

<메인경기2 애드가 VS 로드리게스>

 

언제나 강력한 컨텐터인 애드가와 떠오르는 신예 로드리게스와의 대결입니다. 로드리게스의 원거리 폭격을 막고 접근하느냐가 경기의 주된 관전 포인트가 되겠습니다.

 

 

 

<메인경기 1 헨리 세후도 VS 페티스>

 

올림픽 메달리스트 헨리 세후도와 페티스와의 경기입니다. 강한맺집과 타격이 장점인 헨리 세후도가 스피드의 페티스를 이길 수 있을까요?

 

 

<언더카드 메인이벤트 에디알바레즈 VS 더스틴 포이리에>

 

저번경기까지 메인이벤트를 담당했던 전 라이트급챔프 에디알바레즈가 언더카드가 되었네요. 그만큼 UFC 211의 대진이 화려하다는 증거겠죠? 상대는 더스틴 포이리에 입니다. 다시 경기력이 올라오고 있는 더스틴 포이리에인 만큼 두 선수 모두 이번경기가 상당히 중요하게 될 것 같습니다.

 

 

 

 

 

## 맺으며

 

간만에 재미있는 경기가 예정된 UFC211 입니다. UFC 팬들이라면 누구나 환영할만한 경기이기도 하지요. 매 경기마다 치열한 접점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