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빠삭 진동 정리 핸드폰 싸게 사기 빠삭 스노우

교자만두 2018. 5. 11. 04:00
반응형

빠삭 진동 정리 핸드폰 싸게 사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핸드폰 사는데 있어 방법중 하나인 빠삭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을 잘 모르거나 어르신들의 경우에는 동네 휴대폰 대리점에서 구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대체적으로 비싸게 사는 경우가 많지요. 빠삭을 알게 되면 조금이나마 싸게 살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빠삭 진동 정리


빠삭 진동


일반적으로 휴대폰 관련 정보는 뽐뿌에서 얻을 수 있으며 옆동네라고 불리는 곳이 바로 빠삭 입니다. 사이트는 네이버 검색을 하시면 바로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무엇보다도 빠삭에서 중요한 것은 스노방 입니다. 이곳에서 휴대폰 판매 정책이 올라오고 있으며 스노방은 빠삭 포인트가 일정 수준이상 되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유료 구매도 가능)

2. 이곳에서는 판매 정책을 조금 특이한 방법으로 공개합니다. 그것은 바로 진동 입니다.

3. 진동은 짧은 진동과 긴 진동으로 나뉩니다.

4. 짧은 진동은 1 긴 진동은 0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5. 짧은 진동을 징징 긴 진동을 지잉으로 가정했을때

6. 징징 징징 징징 (잠시 쉬고) 징징 징징 징징 (잠시 쉬고) 지잉 지잉 지잉 지잉

7. 이렇게 나오면 1 1 1 ( 쉬고) 1 1 1 (쉬고) 0 0 0 0 이게 됩니다. 이것을 더하면

8. 330,000 원이 지원하는 금액이 됩니다.

9. 그 외에는 온라인으로 휴대폰 구매하는 방식과 동일하므로 따로 설명을 드리지 않겠습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휴대폰 판매의 성지 빠삭 일명 옆동네의 방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샌 뽐뿌에는 별로 관련글도 없고 많이 죽은듯 하더군요. 빠삭이 아마 더 좋을 듯 합니다. 이러한 빠삭의 핵심적인 진동을 말씀드렸으니 참고하셔서 휴대폰 싸게 사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