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오르꺼러 김재훈 로드FC 무제한급 그랑프리 대진


여러분 안녕하세요. MMA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우리나라의 대표 MMA 단체인 로드FC에서 이번에 야심차게 무제한급 그랑프리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총 8명으로 구성된 이번 그랑프리는 한명한명 나라별로 선수를 공개하는 등 많은 기대를 모은 이번 대회에서 우리나라는 김재훈 선수가 출전을 하게되고 마침내 8명의 선수와 대진표를 완성했습니다. 


 


## 무제한급 그랑프리 대진표


아오르꺼러 김재훈


이번 그랑프리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나이가 안습입니다. 마이티모 / 길버트아이블 / 제롬르밴너 / 룬구 등 과거 네임밸류가 있던 선수들이 제법 있지만 다들 40대가 훌쩍 넘습니다. 8강 대진으로는 사진과같이


아오르꺼러 VS 김재훈

마이티모 VS 길버트 아이블

제롬르 밴너 VS 우리한

크리스 배넷 VS 룬구


입니다. 관심가져볼 정보는 아오르꺼러와 김재훈선수와의 경기는 2차전이라는 점. 김재훈선수의 복수가 성공할지 여부가 관전 포인트이며, UFC 헤비급에서도 활동을 한 길버트 아이블 선수의 활약 여부도 기대가 됩니다.(무려 주니어 도스 산토스와 경기를...)


 



## 마무리

한가지 아쉬운 점은 우리나라의 헤비급 대표선수가 김재훈 선수라는 점인데요, 이정도밖에 뽑을 수 없었나 하는 생각이 드는건 저뿐인가요?

이번 로드FC 무제한급 그랑프리 8강 경기는 5월 12일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게 되니 국내의 많은 MMA팬분들께서는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