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쇼박스 주가 전망 4.1일자

교자만두 2018. 4. 2. 04:00
반응형

쇼박스 주가 전망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식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주식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야기에 앞서 저는 주식전문가가 아닌 일반인으로서 그냥 재미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의 주식은 쇼박스 입니다. 몇년 전에 매수했던 쇼박스. 저를 참 힘들게 했는데요, 올해에는 조금 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  쇼박스 주가 전망


쇼박스 주가


몇년간 쇼박스는 4000 후반대에서 6000 대까지 횡보를 하였습니다. 물론 고수분들은 매수 매도를 병행하면서 수익을 거두셨겠지만, 저같은 초보자들은 그 위에서 매수를 했기에 (더 과거 7000~8000 횡보구간에..) 의미가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쇼박스와 같은 엔터주는 대박실적이 아닌이상 흐름이 중요하다고 보는데, 이번 쇼박스는 조금 느낌이 괜찮습니다. 어설픈 지식으로 선도 그어봤는데 말이죠 ㅎㅎ 


또한 그간 주가에 악영향을 끼쳤던 각종 악재도 해소되고 대표도 바뀌었으니, 앞으로 잘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참고적으로도 현재 상영중인 영화와 앞으로 상영예정인 영화도 평이좋은 것 같으니, 긍정적으로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쇼박스의 주주로서 쇼박스의 전망에 대해 핑크빛 미래를 예상해 보았습니다. 매도하지 않으려면 당연히 저처럼 긍정적으로 생각하는게 좋겠죠? 저의 바람대로 쇼박스 주가가 움직이길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