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이야기

2018 롤챔스 순위 LCK 스프링 순위(3월 2일기준)

교자만두 2018. 3. 3. 02:00
반응형

2018 롤챔스 순위 LCK 스프링 순위(3월 2일기준)


여러분 안녕하세요. E-Sports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치열하게 진행되고 있는 롤챔스 스프링 여러분들은 즐겁게 보고 계신가요? 어느팀을 응원하는지, 응원하는 팀이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으신가요? 오늘은 LCK 스프링의 중간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순위


2018 롤챔스 순위


1위 킹존

-> 압도적입니다. 중간의 패배가 두번 있었지만, 탑라인 칸의 존재감은 현존 최강입니다.


2위 KT 롤스터

-> 언제나 우승팀인 KT롤스터. 탑라이너 스맵의 폼이 예전같지 않고, 미드 폰선수 또한 예전같지 않습니다. 하필 이럴때 데프트 마타는 최고의 폼을 보여주고 있네요.


3위 아프리카 프릭스

-> 2팀 체제 연습이 드디어 결과가 나오는 것일까요? 엄청난 경기력으로 승수를 쌓아 올렸습니다. 과연 이번 시즌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4위 KSV

-> 초반에 잘나갔지만, 미드와 바텀, 정글, 탑 모두 롤드컵 우승당시의 상태가 아닙니다. 무엇보다도 팀을 지탱했던 큐베가 약해진것이 가장 뼈아프게 보입니다.


5위 락스 타이거즈

-> 예전에는 무조건 공격적이었다면 이제 운영도 갖추었습니다. 분명 실력은 있는 팀입니다. 이번시즌 어디까지 올라갈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6위 SKT T1

-> SKT에겐 6위란 숫자가 익숙하지 않지만, 인정해야 합니다. 페이커 선수는 이미 LCK 평범한 미드가 되어버렸습니다. 귀환데스는 그의 아이덴티티. 다행인것은 바텀라인이 폼을 되찾았다는 점과 정글 신인을 발굴했다는 점 입니다.


7위 BBQ

-> 도깨비 팀 BBQ 입니다. BBQ는 무엇보다도 원딜러 교체가 시급합니다. 가끔 캐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안정성이 매우 떨어져 보입니다. 늘 돋보이는것은 유체폿 이그나입니다.


8위 진에어

-> 결국 이렇게 되었습니다. 매년 시즌초반에 반짝했다가 후반부엔 순위가 뒤떨어집니다. 무엇때문일까요? 선수가 바뀌어도 안된다면... 감독/ 코치인가요?


9위 MVP

-> 초반에 반짝했지만 결국 강등권으로 떨어졌습니다. 라인전은 강하지만, 운영이 되지 않습니다. 챔프폭도 좁습니다. 어디서부터 보완해 나가야 할까요?


10위 콩두

-> 이미 나진의 정기는 빠진지 오래입니다. 변화없는 운영과 플랜B는 없는 게임양상. 안타깝게도 발전이 없는 것 같습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LCK 스프링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플레이오프 확정팀이 나오기가지 몇경기 남지 않았는데요, 과연 치열한 중위권의 결과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