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다이소 장패드 마우스 장패드 가성비 끝판왕

교자만두 2018. 2. 13. 04:00
반응형

다이소 장패드 마우스 장패드 가성비 끝판왕


여러분 안녕하세요. 쇼핑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다이소 꿀템 하나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컴퓨터 주변용품인, 마우스 키보드 용 장패드 입니다. 제 사무실에서는 현재 조그만 마우스패드만 사용했었는데, 그게 벗겨저서 장패드를 알아보던과정에서 다이소 제품을 알게 되었고 바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후기 시작합니다.


 


## 장패드 후기


다이소 장패드


다이소 장패드


- 기존 저렴한 장패드의 경우 고무냄새 + 얇은 두께 등으로 불편하였지만 다이소 제품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두께 3mm)

- 온라인 최저가의 경우 배송비 포함하여 4~6000원 대인데 가격적으로 큰 차이가 없습니다.(다이소 장패드 5000원)

- 처음 구입하고 상자를 개봉했을때 돌돌 말려있어 깔아도 그런 기운이 있을줄 알았는데 바닥에 적절히 펴져서 안심했습니다.

-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길이가 상당히 길어 키보드와 마우스가 넉넉하게 들어갑니다.사이즈 (780mm * 300 * 3mm)

- 테두리 부분  마감처리가 실밥같은거 하나없이 깔끔하게 처리되어 있습니다.

- 지금 컴퓨터 관련 사업을 하는지는 모르겠으나 TG(삼보)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참고로 다이소에 TG란이 있을정도로 여러 컴퓨터 주변 용품이 많이 있더군요. 시간이 나면 하나 둘 모아볼 생각입니다. 

- 참고로 위의 키보드는 커세어 K70 LUX 제품이며, 마우스는 로지텍 MX anywhere 2 입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다이소에서 구입한 장패드의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가격과 퀄리티 면에서 보았을 때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제품이었으며, 기존 인터넷에서 판매하는 저가형보다 모든 면에서 낫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네요. 여러분 다이소 장패드 구입하세요! 후회하지 않을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