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PVE 정보 PVP 차이

교자만두 2018. 1. 28. 02:00
반응형

포트나이트 PVE 정보 PVP 차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일전에 포트나이트와 관련되어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좀 더 세부적인 내용입니다. 바로 포트나이트 PVE에 관한 내용입니다. 저는 포트나이트를 24일에 처음시작했는데요, 안타깝게도 1월 초에 진행되었던 포트나이트 사전예약을 한 사람들에게 PVE를 모두 무료증정했다고 하더군요. ㅠㅠㅠㅠ 포트나이트 PVE!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포트나이트 PVE


포트나이트 PVE


일반적인 포트나이트 PVP는 1:100으로 배틀로얄을 하는것이라면, 포트나이트 PVE는 컴퓨터 즉 인공지능과 싸우는 게임모드 입니다. 


게임 내적으로 특이한 점이라면 각종 건물, 장치를 건설을 할 수가 있지요. PC게임을 많이 해보신분들은 아는 게임인 '오크 머스트 다이' 와 비슷한 점이 많이 있습니다. 


포트나이트 PVE


하지만 이러한 포트나이트 PVE 모드는 현재 유료입니다. 네 가지의 에디션에 따라 구입을 할 수 있으며 가격에 주어지는 보상들이 다르니 잘 확인하시고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이 PVE 모드를 1월 초 사전예약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는 사실이 저를 슬프게 하네요.


 


## 마무리

현재 소소하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포트나이트. 현재 배그에 질리신 분들, 색다른 게임을 하고싶은 분들에게 포트나이트를 추천드리며 트위치에서는 관련된 방송이 많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