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디아3 헬퍼 다운 디아블로3 헬퍼 설정 가이드

교자만두 2018. 1. 22. 00:00
반응형

디아3 헬퍼 정보 디아블로3 헬퍼 가이드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디아블로3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 또한 디아3를 출시하자마자 플레이를 하였고, 잊을만하면 다시 설치를 해서 2주간 재미있게 즐기곤 합니다. 이번에도 무엇때문인지 디아3 바람이 다시 불어서 12시즌은 부두술사로 플레이 하고 있는 중입니다. 


 


## 디아3 헬퍼


디아3 헬퍼


디아3의 관련된 커뮤니티에서 정보를 얻는 중, 헬퍼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런데 디아3의 헬퍼는 다른 게임들의 헬퍼와는 다르게 맵핵이라던지, 다른 핵기능이 있는 것이 아니라 단순 키입력을 도와주는 편의성의 프로그램이어서 어떠한 제제도 당하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냉큼 설치를 해 보았습니다. 


Install D3Helper 2.2.zip


헬퍼를 설치하기 위해 위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받은 것이므로 어떠한 문제도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1. 설치를 합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2. 헬퍼를 실행시키면


디아3 헬퍼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핵심적인 것은 오른쪽 기술키인데, 버프와 같은 기술은 재사용 대기시간에 맞추어 설정을 하면 됩니다. 참고로 우측에 보이는 실행간격은 1/1000초 기준이므로 (1000msec=1초) 알맞게 설정하시면 됩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편리한 디아블로3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헬퍼 프로그램 다운 및 사용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방법이 매우 쉬우므로 천천히 보면서 하시면 될것이며 만약 어려우시면 댓글달아주세요. 바로 답변을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시즌마다 게임불감증을 해소 해주는 디아블로3 ! 여러분도 한번 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