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비트코인공부

가상화폐 암호화폐 전망 인간지표

교자만두 2018. 1. 16. 02:00
반응형

가상화폐 암호화폐 전망 인간지표


여러분 안녕하세요. 가상화폐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이야기 해볼 가상화폐 이야기는! 전망을 예측하는 수많은 방법중 인간지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인간지표. 상당히 과학적이지 않고 분석적이지 않은 방법이지만 의외로 맞을 때가 있다는 점이죠. 인간지표. 너는 누구냐!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


 


## 공포에 사라!


가상화폐 암호화폐 전망


여러분들은 '공포에 사라' 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주식 시장에서 시작되어 현재 코인판에서도 적용이 되는 말입니다. 이것은 안좋은 악재가 있을 때 오히려 매수하여 추후 회복할때 수익을 거두는 방법입니다. 


사실 이 방법은 말이 쉽지, 실제로 대폭락장이 오게되면 쉽사리 실천하기가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결과론적으로는 '공포에 사라' 는 진리로 통하고 있습니다. 


## 인간지표

이제 인간지표를 활용하는 방법을 말씀드려야 겠네요. 공포에 사라 라는 말과 비슷합니다. 현재 인터넷 상에서는 수많은 커뮤니티들이 있습니다. 저는 그것들을 대형위주로 둘러보는데요, 코인에 대해 아직까지도 부정적인 견해가 많습니다. 이건 저에게 매수시그널로 보고 있습니다. 아직 전국민 모두가 믿고 따르는 수준까지 오르지 않았다는 이야기이지요. 그말은 그들이 믿을 때까지 성장 동력이 된다 이말씀!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


 


## 마무리

지금까지 가상화폐 전망을 예측하는 방법인 '인간지표' 방법을 말씀드렸습니다. 이 방법은 개인적인 방법이므로 신봉하지는 마시고, 어느정도 참고하셔서 안전한 코인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코인시장을 관통하는 키워드! '존버' 또한 잊지 마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