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이야기

롤 시즌8 진 룬 특성 템트리 원큐정리

교자만두 2018. 1. 15. 00:00
반응형

롤 시즌8 진 룬 특성 템트리 원큐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곧 있으면 2018년도의 새로운 리그오브레전드 리그가 시작이 됩니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지 않나요? 리그가 시작되면 다시 또한번 랭크게임이 열리게 되면서 경쟁에 뛰어들게 됩니다. 그 경쟁에서 살아남게 해줄 꿀챔! 진 공략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빠른 공격속도는 아니지만 강력한 스킬딜로 적을 무찔러 봅시다! 그럼 시작합니다.


 


## 진 특성


롤 시즌8 진


메인룬(마법) / 보조룬(정밀) 고정으로 갑니다. 빠른 공격보다 스킬딜이 강하기 때문에 메인룬(마법)은 필수적입니다.


- 메인룬(마법) 신비로운 유성 / 마나순환 팔찌 / 기민함

- 보조룬(정밀) 승전보 / 최후의 일격


롤 시즌8 진


## 템트리

- 도란검(링)시작 -> 요우무 -> 고속연사포 -> 무한의 대검 필수적입니다.

- 공격속도가 필요 없으므로 신발은 신속의 장화 필수입니다.

- 그밖에 선택적으로 드락사르 / 정수약탈자가 있으며 마지막 방템으로는 수호천사가 있습니다.


## 스킬

- 진의 핵심스킬은 Q 입니다. 따라서 Q를 선마로 하며 그 다음으로는 W E 순으로 마스터를 해 줍니다. 당연히 중간중간 R은 찍어 주시면 되겠습니다.


 


## 마무리

진은 생각지도 못한 딜로 초반 라인전을 유리하게 갈 수 있습니다. 주로 케틀/ 바루스에 유리한 점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베인/이즈리얼에게는 살짝 약한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통계일 뿐 중요한 것은 손!! 조금씩조금씩 진 연습을 하여 기회가 올때 픽을 하여 강력한 카운터픽의 면모를 보여주도록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