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비트코인공부

퀀텀호재 큐텀 핫 정보 그것이 알고싶다 큐텀

교자만두 2018. 1. 8. 02:00
반응형

퀀텀호재 핫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가상화폐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이야기 해볼 것은 퀀텀과 관련된 이야기 입니다. 최근 가상화폐의 인기와 열기로 인해 공중파 TV에까지 진출을 하였는데요, 그와 관련하여 퀀텀 코인의 호재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퀀텀 호재


퀀텀호재


지난 번에 포스팅했던 내용을 제외하고 말씀드립니다.

- 중국 10대 인터넷 기업에 속하는 치후360과 파트너쉽

- 치후360은 백신을 다루는 기업(360시큐리티 )

- 일요일 방영한 SBS 그것이 알고싶다 에서 유망한 종목으로 선정(매우 중요함)


정도로 큐텀 호재정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치후360은 상당히 대단한 업적으로 알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큐텀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두번째 그것이 알고싶다는 우스워 보일수는 있으나 실제로 방영 이후에 모든 종목이 오른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그중에 선정이 된 것은 20일 규제가 풀리면서 큐텀으로 돈이 몰릴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뜻합니다. 앞으로 큰 성장만을 남겨둔 큐텀. 여러분들은 큐텀코인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