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비트코인공부

가상화폐 이오스 호재 정보

교자만두 2017. 12. 25. 02:00
반응형

가상화폐 이오스 호재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가상화폐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지난주부터 코인시장의 역대급 하락으로 많은 분들께서 걱정을 많이 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인시장의 특성상 이러한 큰 변동성은 이미 있던 일이었고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는 우상향이기 때문에 반대로 절호의 찬스라고 생각하신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저또한 마찬가지였지만 총알의 부족으로 인해 별다른 액션은 없었습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이오스


이오스 호재


오늘은 최근에 빗썸에 상장이 되었던 이오스의 호재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으로 가벼운 코인들을 많은 분들께서 찾으시는데요, (싸니까요) 현재 저렴한 가격의 이오스의 호재엔 어떤것이 있을까요?


- 중국상장


대표적으로 중국상장이 있습니다. 현재 공식적으로 중국은 코인거래를 막고 있는데요, 아마도 다시 풀릴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중국시장의 머니파워는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이때문에 많이 오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 개발자들의 중국커넥션 / 빗썸 상장


이오스의 개발자들은 중국커넥션이 있어서 많은 이점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빗썸상장이 된다는 것은 별거아닐지 몰라도, 현재 빗썸은 국내 최고의 거래소로서 아무런 잡코인은 상장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빗썸에서 상장을 했다는 것은 무언가 가치있게 보고 있기 때문이겠지요?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마무리

지금까지 이오스(EOS)의 호재거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열심히 찾아보았지만 별로 임팩트있는 것은 없었네요. ㅠㅠ 하지만 이오스의 가치는 저 또한 긍정적으로 보고 있기에 여러분들께서도 참고하셔서 코인투자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아무리봐도 지난 폭락때 줍줍하지 못한것이 안타깝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