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롤 시즌8 제이스 룬 템트리 원큐정리 필독

교자만두 2017. 12. 17. 00:00
반응형

롤 시즌8 제이스 룬 템트리 원큐정리 필독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인기 챔피언인 제이스의 시즌8 룬과 특성 및 템트리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제이스가 나왔을 때가 기억 나는군요. 원거리가 강한반면, 근거리도 강하고, 초반도 강한반면 후반도 강한 그야말로 극 OP챔이었죠. 그 이후로 여눈패치등 여러가지 패치가 있었지만 아직도 강한 챔피언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오늘 새로운 시즌에 맞추어 제이스를 완벽히 이해해 보도록 합시다.


 


## 제이스 룬


롤 시즌8 제이스 룬


- 메인룬 마법 / 보조룬 정밀(메인룬 마법에 보조룬 지배도 있지만 승률은 정밀이 미세하게 높습니다. 따라서 정밀을 기준으로 말씀드립니다.)


- 메인룬(마법) 콩콩이 / 마나순환팔찌 / 절대집중 / 주문작열

- 보조룬(정밀) 승전보 / 최후의 일격


-> 메인룬의 경우 절대집중 대신에 기민함을 선택하셔도 됩니다. 제이스는 짤잘이 챔이기 때문에 콩콩이가 효과적이며 보조룬의 승전보/최후의 일격은 공격적인 챔피언으로서 피할 수 없는 룬입니다.


롤 시즌8 제이스 룬


## 템트리

제이스는 공격적인 포킹뿐 아니라 순간폭딜도 가능한 만능챔피언 입니다. 성장하면 그만큼 캐리력을 보장해 주는 챔피언이죠. 그렇기에 템트리도 공격적으로 가야합니다.

- 도란검 시작

- 요우무

- 드락사르

- 칠흙의 양날도끼

- 수호천사

정도로 가시면 되겠으며,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여눈을 가서 마나무네를 가는 템트리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멋쟁이 제이스의 시즌8 룬 및 템트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킬의 경우는 q w e 순으로 선마를 하시면 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근접도 강하고 원거리도 강하며 초 중 후반 모두 강한 제이스로 이번시즌 티어를 높여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