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비트코인공부

빗썸 사용법 간단히 보기

교자만두 2017. 12. 13. 02:00
반응형

빗썸 사용법 간단히 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가상화폐의 열기가 대단합니다. 온갖 언론에서는 장점과 단점에 대해 연일 기사를 내고 있으며 수많은 오프라인에서도 강연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상화폐에 이제 갓 입문하신 분들을 위해 우리나라의 대표 가상화폐거래소인 빗썸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서에 따라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 빗썸 사용법


빗썸 사용법


1. 사이트에 접속합니다.(네이버 빗썸검색)

2. 아이디를 생성합니다.

3. 단계별로 인증절차가 있는데, 최대한 높은 단계까지 할 수있는만큼 합니다.( 단계별로 거래할 수 있는 금액이 차이가 납니다.)

4. 자신의 가상계좌를 부여받습니다.(이곳에 금액을 넣어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5. 가상계좌에 여유자금을 입금합니다.

6. 사고자 하는 가상화폐를 선택합니다. 현재 빗썸에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포함하여 총 10개의 가상화폐를 매매할 수 있습니다.

7. 매매하고자 하는 가상화폐를 선택한 후 사고자하는 금액 / 수량을 정하고 구매하시면 간단하게 가상화폐 구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빗썸 사용법


8. 주식매매를 하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주식의 경우 HTS를 사용하여 보다 안전한데 반해 가상화폐는 서버상에서 바로 진행이 되므로 가끔씩 거래소 사이트가 먹통이 되는 경우도 있기에 이 점 착안하시기 바랍니다.

9. 매도의 경우 매수와 동일하게 팔고자하는 금액과 팔고자하는 수량을 정하여 판매하시면 간단히 체결이 됩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가상화폐거래소인 빗썸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워낙에 방법이 쉽기에 위 순서대로 따라하신다면 될 것이라 생각이 되며 무엇보다도 안전을 제1덕목으로 하여 투자를 하신다면 좋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