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그 야스나야 정보 다시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대도시 분석 야스나야 편입니다. 야스나라고도 하지요. 가운데에서 살짝 오른쪽 위에 위치한 곳으로 많은이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언제나 대도시는 사람들로 북적이는것은 당연하지요. 야스나야의 특징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간단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틀그라운드 야스나야


배그 야스나야


정식이름 야스나야 폴랴나는 배그 전체맵의 북동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물이 매우 많이 밀집되어 있어 전투에 자신있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내리자마자 간단한 파밍후에 바로 전투를 할 수 있는 곳이기에 끊임없는 총소리가 들리는 곳입니다.


<특징>

- 거대한 도심지 답게 파밍을 풍족하게 할 수 있음

- 전투가 끊임없이 지속되기 때문에 숙련이 필요

- 건물이 많아 교전중 변수가 많음

- 도심지 밖을 나가자마자 황량한 무대가 펼쳐지기 때문에 차량 필수

- 도심지를 점령하고 밖으로 나갈 때에는 무엇보다도 차량 필수


<차량 위치>


배그 야스나야


야스나야에서는 도심을 나가면 바로 황량한 무대가 펼쳐지기 때문에 자기장이 다른곳에 있을 경우 필수적으로 차량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위에 보이는 위치에 랜덤으로 차량이 젠되기 때문에 빠른 점령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 마무리

기본적으로 매우 밀집도가 높은 야스나야는 언제나 적이 곳곳에 숨어있습니다. 그렇기에 항상 주의를 해야하며 파밍할 건물이 너무 많기에 아이템에 눈이멀어 자기장이 점점 가까이 오는것을 깜빡하는 경우가 있는데 적당히 파밍한 뒤에 빠르게 다른곳으로 이동을 하는것도 전략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도 시작섬에서 비행기를 탈 준비를 하고있는 여러분들에게 승전보가 울리기를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