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그 엎드리기 배그 개필수 기술

교자만두 2017. 12. 7. 02:00
반응형

배그 엎드리기 배그 개필수 기술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에서 활용하는 기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군대 다녀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총을 쏘는 자세는 총 세가지로 나누어집니다. 서서쏴 / 앉아쏴 / 엎드려쏴 이렇게 세가지 인데요, 배틀그라운드에서도 이 세가지가 구현이 되어 있습니다.


배그 엎드리기

<서서쏴>

우선 첫번째 서서쏴 입니다. 세 가지중에 정확도가 가장 낮으며, 따로 키를 누른것이 아니라 기본 상태가 바로 이 서서쏴 상태 입니다. 적에게 노출되기도 쉽고, 정확도가 낮은 아주 형편없는 자세입니다. 이동시에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배그 엎드리기

<앉아쏴>

두번째 앉아쏴 입니다. 키보드의 C를 누르면 구현이 되며, 적당히 정확도가 향상되고 은폐/엄폐물이 있을 때 적당히 몸을 숨길 수 있습니다.


배그 엎드리기

<엎드려쏴>

세번째 엎드려쏴 입니다. 키보드의 Z를 누르면 구현이되며, 배틀그라운드 내에서 최고의 정확도와 은폐/엄폐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엎드려쏴 자세는 배틀그라운드를 하면 할수록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기술이며, ZZ 슬라이드를 통해 일명 ' 고인물스텝' 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배그 프로게이머들도 사용하는 필수적인 기술로서 적을 상대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 마무리

오늘은 배틀그라운드의 필수기술인 엎드리기 Z 기술 및 여러가지 사격자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배그를 처음 할 때에는 무조건 서서쏴 자세를 취하는데요, 매우 위험합니다. 적에게 쉽게 노출되거든요 따라서 적을 발견했을 때에는 앉거나, 엎드려서 정확도를 올려서 생존률을 조금 더 높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